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 이용 후기 feat.인천 2공항 롯데면세점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천공항 제2여객 터미널 이용후기를 올릴껀데요


인천공항 제2여객 터미널은 1월 18일날 부터 이용이 가능했는데요


저는 마침 1월 20일날 상해 여행이 있어서 대한한공만 이용하는 저로서는 


제2공항을 이용하게 되었습니다 ~~




저는 운서에서 지하철로 출발했기때문에 금방도착했구요


인천공항 터미널에서 2터미널까지는 거의한 8분정도 ? 걸린거같네요 





지하철 내리자마자 보이는 맛있어보이는 식당가들  (음식냄새때문에 배가엄청 고파지네요)





제가 좋아하는 쉑쉑버거도 !! ㅜㅜ


배스킨 라빈스도 보이네요 ㅎㅎ



저는 비행기출국장으로 가야하기때문에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위로 올라갔습니다




뭔가 인천공항과 느낌이 비슷하죠 ?? 


하지만 뭔가 깔끔하고 새건물(?) 느낌이 났습니다




저는 스마트 체크인을 했기에  D  ,  E 라인으로 가서 체크인을 하면 됬었어요


(오른쪽보시면 등급별 체크인 카운터를 알수있습니다)




이미 사람들이 엄청 많이 있네요 그래도 스마트체크인이라 줄이길이도 금방 금방 줄어드네요 ㅎㅎ


 


여기서 중요한건 ! 


저는 어플로 이미 체크인을 했기때문에 이기계로 체크인을 할필요가 없었습니다. (그것도 모르고 계쏙 안되서 ..)


그냥 바로 가서 줄서면 됩니다.




시간도 엄청 단축되고 참 편했습니다.





면세점 으로 구매륾 많이해서 이제는 면세점으로  바로 향했습니다




252게이트쪽에있는 면세품 인도장으로 가라고 알려주셔서  거기로 향합니다




몸 , 기내품검사 할때는 사진을 못찍엇지만 



바구니 가 이뻐서 한번 찍어봤습니다


몸검사할때는 양팔을벌리고 하니 뭔가 최첨단 같았습니다.




여기 면세프품 인도장쪽으로 올라가 주면 되구요




올라가서도 이렇게 식당들이있고 사람들도 엄청 많네요 ㅎㅎ ..


여기서 오른쪽으로 가야 인도장이있습니다.. (길을 잃었엇다는..)




)

아그리고 마티나 라운지도 있네요  ㅎ ㅎ


2공항 이용하면서이제  어떤 라운지가 있을지 궁금햇는데 


마티나 라운지도 있네요 ㅎㅎ




사람이 엄~~~청 많았어요특히 중국인들 


롯데면세는 이렇게 모니터에 번호표 를 알려주니 크게 집중안하고있다가도 물건을 받으러 갈수있게 해놧네요 ㅎㅎ


(롯데만 그런거 같더라구요 보니까)




아그리고 셀프 체크인 하신분들은 탑승구가 어딘지 안나와있는데요




이렇게 들어와서 게이트가 어딘지 찾아두되고요


네이버에 쳐도 나온다고 하네요 탑승구 (편명을 치면 됩니다)



제2 여객터미널 새로생겨서그런지 너무깔끔하고 좋았어요 특히 수속이 빨라서 좋았던거같아요 



이제 해외여행갈때 진뺄일 없이 수속 빨리 할수있겟네요!!



다음에 또만나요~~!!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