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빔프로젝터] 저렴하고 성능좋은 씨앤케이 미니 빔프로젝터(RnK72)솔직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집을 리모델링하거나 인테리어를 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고 하네요.

아마도 코로나 때문에 집에 있는 시간이 

길어져서 그런 거겠죠?

 

저도 요즘 집에만 있다 보니

넷플릭스로 드라마를 보거나 영화를 보는 시간이 길어졌어요;;

하지만 핸드폰으로 보면 

너무 실감이 안 나고 작아서 답답하더라고요.

그래서 빔프로젝터를 하나 구매해 보자 하고 구매했습니다.

물론 쿠팡으로 말입니다.

로켓와우로 하루 만에 배송 왔습니다.

 

 

 

 

 

쿠팡에 빔프로젝터 검색하면 1위입니다.

이것저것 후기를 많이 찾아봤는데

넷플릭스가 연결이 안 된다거나 하는 게 많더라고요.

 

사실 찾아보니까 100만 원대까지는 거기서 거기라길래

너무 비싼 건 좀 그래서 저렴하면서 적당한 거 찾아봤습니다.

 

씨앤케이 미니 빔프로젝터는 

후기도 좋고 구매율도 높아서 구매했습니다.

 

 

 

 

 

사실 처음 들어보는 회사고

빔프로젝터는 또 처음 구매하는 거라 좋겠지 하고 

구매했습니다.

디자인이 뭔가 심플한 듯 깔끔한 듯 그렇네요;;

 

제조국은 중국입니다.

 

 

 

 

깔끔하게 안전하게 포장되어 옵니다.

벌써부터 기대됩니다 :)

 

 

 

 

렌즈에 뚜껑도 있어서 보관할 때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을 듯합니다.

구성품은 리모컨, 전원 연결 케이블, 설명서, 3 RCA 케이블입니다.

 

리모컨은 AAA 건전지 2개 필요합니다.

 

 

 

빔프로젝터 구매하기

 

씨앤케이 미니 빔프로젝터

COUPANG

www.coupang.com

 

 

 

 

제조국은 중국이고

제조년월도 적혀있네요.

2021.01.16입니다.

구매한 날은 2021.02.17입니다.

제조된 지 한 달 된 따끈한 제품이네요.

 

 

 

 

 

 

빔프로젝터 삼각대도 따로 있지만

집에 카메라 삼각대가 있어서

그냥 그거 사용했습니다.

근데 밑에 연결하는 구멍이 중간에 있지 않아서 

연결해도 수평이 안 맞더라고요.

왜 그런 건지 잘 모르겠어요;;;;;;;

 

 

 

 

 

수평이 안 맞아서 화면도 삐뚤게 나오네요;;

그냥 어디에다가 올려놓고 봐야 할 듯싶어요.

 

 

 

 

 

 

전원 케이블 연결하고 전원을 켜면

이 화면이 뜹니다.

화질은 생각보다 나쁘지 않네요!!!

저는 벽이 흰 벽이라 따로 스크린 사용은 하지 않았습니다.

 

 

 

 

 

빔프로젝터 구매하기

 

씨앤케이 미니 빔프로젝터

COUPANG

www.coupang.com

 

 

 

 

 

 

휠로 초점, 각도를 쉽게 조절할 수 있습니다.

사용 방법이 비교적 쉽고 심플합니다.

버튼도 딱 적당한 것만 있고요 :)

 

 

 

 

 

 

빔프로젝터 구매하기

 

씨앤케이 미니 빔프로젝터

COUPANG

www.coupang.com

 

 

삼각대에 꽂지 말고

앞부분에 높이를 조절할 수 있는 나사가 있어서

차라리 저걸로 높이 조절하는 게 좋을 것 같네요;;

 

단점이라면 전원선이 조금 짧은 점과

삼각대에 꽂아서 사용할 시 수평이 잘 맞지 않는 점

블루투스가 되지 않는 점입니다.

하지만 저렴한데 이 정도 화질, 성능이면 저는 만족합니다.

아무래도 기계라 소음이 있지만 개인적으로 거슬릴 정도는 아닙니다.

3시간 정도 사용했는데 발열은 심하지 않습니다.

그냥 미지근한 정도?

 

저는 디자인, 성능 다 굉장히 만족하면서 사용 중입니다.

아무래도 제일 큰 장점은 간단한 조작법입니다.

구매 망설이시는 분들 적극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