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슨 슈퍼소닉 헤어드라이기 블랙 니켈 사용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일반 드라이기만 쓰다가 처음으로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드라이기를 구매해 사용해 봤는데요, 다른 분들이 말씀하시듯 새로운 느낌의 신세계였습니다. 저처럼 반곱슬인 분들도 한번 사용해 보시면 좋을 것 같고, 주요 장점과 특징들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다이슨 슈퍼소닉 특징

  • 깔끔하고 고급진 디자인
  • 확실한 고성능
  • 가격 고민

저는 심플하고 모던한 블랙 니켈 색상 HD15로 주문했습니다. 다른 색상을 구매하려다가도 품절인 색상도 있고 해서 쿠팡 공식 수입 제품으로 구매했는데 사용도 잘됩니다. 

 

디자인

슈퍼소닉 HD-15

우선 디자인이 깔끔하고 고급져 보입니다. 버튼도 필요한 부분만 간단하게 구성되어 있고 다른 화려한 구성 없이 말끔하고, 색상도 다양하여 맘에 드는 색상으로 고를 수 있습니다. 종종 품절도 있어 완벽하게 고르기는 어려울 수 있겠습니다.

 

구성은 플라이어웨이 스무더, 스무딩 노즐, 스타일링 콘센트레이터, 젠틀드라이노즐로 새롭게 출시된 플라이어웨어 스무더까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게 코안다 효과라고 하는데, 저처럼 반곱슬이신 분들이 사용해 보면 잔머리 관리가 편해서 만족하시는 분들이 많으신 것 같아요. 플라이웨이 스무더는 제어 버튼을 누르고 모드를 선택하기만 하면 됩니다.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 드라이어 HD-15 1600W

COUPANG

www.coupang.com

 

성능

다른 드라이기 대비 정말 완벽한 성능을 보여줍니다. 바람도 일반 드라이기보다 훨씬 강력한 편이고, 바람이 그렇게 뜨겁게 느껴지지는 않지만 머리는 훨씬 더 잘 마르고 손상도 적은 신세계를 경험했습니다. 왜 다이슨 다이슨 하는지 그 이유를 써보면 알겠더라고요. 

 

머리 말리는 시간은 긴 머리라 15분 이상 소요되고 있었는데, 슈퍼소닉 사용하면서는 절반 정도 줄어 7분이면 충분한 것 같습니다. 일자로 강한 바람이 나오다 보니 짧은 머리에도 더 빨리 마르고 좋아서 남성 분들도 함께 사용하기 좋습니다. 

 

우선 사진처럼 버튼은 총 4개입니다. 손잡이 위에 있는 버튼이 전원 버튼이고, 아래는 냉풍 버튼인데요. 온풍으로 말리다가 아래 냉풍 버튼을 누르면 빠르게 시원한 바람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원형 모양의 버튼에서는 왼쪽은 바람 세기 조절 오른쪽은 바람 온도를 조절할 수 있어요. 

 

 

다이슨 슈퍼소닉 드라이어 HD-08 1600W

COUPAN

www.coupang.com

 

 

가격

사려고 마음을 먹었다가도 다들 가격 때문에 많이 망설이시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듭니다. 저도 그랬습니다.

다이슨 공식 홈페이지

 

요즘은 할부로도 구매가 가능하지만, 드라이기 하나 구매하는데 50만 원씩 써야 할까 생각도 많았습니다. 그런데 막상 구매해 보면 그 값어치를 톡톡히 해주고, 고장 나도 나중에 또 재구매하고 싶을 정도로 만족감이 들었습니다. 아마 사용해 보신 분들은 다들 비슷하게 생각하실 것 같습니다. 

 

 

[국내정품/AS가능] 다이슨 슈퍼소닉 HD15(블루/코퍼) / 케이스포함 / 새상품

COUPANG

www.coupang.com

 

 

후기

처음 사용은 미숙할 수 있지만, 한 달 정도 지나면서 이제는 편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사용하다 보면 오히려 냉풍은 잘 사용하지 않는 것 같아요. 스타일링도 편하고 머릿결도 달라져서 확실하게 금액만큼 효과를 보고 있는 것 같습니다. 에어랩과 비교하는 분들도 많은데,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에어랩도 써보고 후기 남겨보겠습니다. 

 

 

쿠팡 파트너스 활동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