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을위한초고속무선충전기솔직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얼마 전 에어 팟 프로를 구매했는데

그때도 잠깐 리뷰했었던 무선충전기 후기를 가져왔습니다.

충전기를 이 방 저방 들고 다니기 귀찮아서

방 하나에는 그냥 일반 충전기를 두고

다른 방에는 무선충전기를 두고 싶더라고요.

알아보다가 좋은게 있어서

하나 구매했습니다.

 

 

 

하나는 선물하고 하나는 제가 쓰려고 구매했습니다.

구매는 쿠팡에서 했습니다.

가격은 21630원입니다.

그렇게 비싸지 않아서 좋더라고요.

 

 

 

 

 

 

구성품은 5핀 케이블과 충전기 본품 이렇게 들어있습니다.

어댑터는 안 들어있네요.

쿠팡 설명에도 쓰여 있었는데, 저는 못 봤나 봐요....

 

설명에서 보니까 어댑터는 별도 구매라네요!!!!

주의하세요!!!

 

 

 

쿠팡에서 보니까 더 빠르고 편리한 아이폰을 위한 이라고 쓰여있어서

아이폰만 되는 줄 알았는데 

갤럭시도 된다고 합니다.

 LG 꺼도 물론 됩니다.

저는 에어 팟 충전을 해봤는데 굉장히 잘됩니다.

 

 

기종에 맞게 설명이 되어있으니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사용방법은 아래 방법대로 하시면 됩니다.

 

일단 사용해보니 무선충전기 본품이 가죽으로 쌓여있어서

흠집 같은 거는 걱정 안 하셔도 될 듯합니다.

사용하다가 너무 좋아서 회사에 두려고 

2개 더 구매했습니다.

굉장히 만족합니다. 저는!!

 

 

☞구매하러 가기☜

 

 

 

슈피겐 에센셜 아이폰 고속 무선충전기 F308W

COUPANG

www.coupang.com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