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순삭꽃게야 양념순살게장 간장순살게장 솔직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날씨가 더워졌는데요...

다들 더워지면 입맛이 없어진다는데.... 

저는 왜 입맛이 살아나는 걸까요???

 

요즘 저는 꽃게, 게장에 푹 빠졌어요.

얼마 전에 대게도 먹었고요.

제가 잘 먹어서 그런가 친구가 집으로 순살 게장을 보내줬어요!!!!

유튜브에서 먹방 하시는 분들이 먹는 거 많이 봤는데

드디어 저도 먹어보다니!!!!!

친구 너무 사랑해요~~

 

 

 

따란~~ 집에 오니 게장이 절 기다리고 있네요!!!

얼른 열어봐야겠어요!!!!

 

 

 

내용물은 아이스팩 두 개와 저는 간장 순살 게장과 양념 순살 게장, 설명서입니다.

요즘 날씨가 더워서 그런가 아이스팩 얼음은 다 녹았더라고요.

그렇다고 차갑지 않은 건 아니고 냉기는 있었어요!!!

 

 

 

홈페이지 들어가서 보니까 맛은 총 세 가지가 있더라고요.

 

 

 

순살 게장은 총 세 가지 맛이 있는데

매운 양념게장, 간장게장, 양념게장 이렇게 세 개입니다.

저는 그냥 기본 맛을 맛보고 싶어서 간장게장이랑 양념게장 두 가지만 했습니다.

가격을 무시 못하겠네요....

이외에도 껍질채 있는 게장도 있는데 그거는 양념게장 맛 하나뿐입니다.

 

 

설명서를 한번 볼까요~~??

 

 

 

모델들의 조합이 신선하네요??

유통기한과 게장에 대한 설명이 친절히 적혀 있네요.

참고로 저는 받고 나서 이틀 있다가 먹었습니다.

숙성하려는 게 아니고 시간이 먹을 시간이 없어서....

나중에 그냥 게장도 먹어봐야겠어요!!

 

 

뚜껑에는 친절하게 만든 날짜가 적혀있습니다.

생각보다 크기가 작은 거 같지만 아닙니다!!!

 

 

배송 오자마자 열어봤는데 아직 물기가 있더라고요?

배송이 아죽  믿을만합니다.

 

 

밀봉이 되어 있는데 열기 힘들지 않고요.

요즘 참치캔 밀봉과 같이 되어있습니다.

그냥 잡고 열기만 하면 쉽게 열려요.

걱정 노노노

 

 

 

열었을 때 모습입니다.

참고로 저는 받고 나서 이틀 있다가 열었습니다.

열자마자 게장 냄새가 화아아악!!!!

침이 바로 나오더라고요!!!

 

 

 

 

일단 저는 기본으로 한번 먹어보고 바로 밥에 비벼서 먹어봤어요.

간장 먼저 먹고 양념 먹어봤는데

진짜 게살이 가득가득 들어있더라고요.

양은 진짜로 만족합니다.

맛이 제일 중요한데 저는 개인적으로 간장보다는 양념이 훨씬 맛있었어요.

간장은 약간 느끼한 맛이에요.

그렇다고 맛이 없다는 건 아니에요. 절대!!!!

맛은 있는데 먹는다면 양념이 물리지 않고 술술 넘어가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밥 많이 넣고 간장게장이랑 양념 둘 다 넣고 계란 프라이에 참기름 넣어서 

밥 세공기 먹었습니다.

역시 밥도둑 답 더라고요??

벌써 한 세 번 넘게 먹었는데도 양이 아직도 많이 남았어요!!!!

근데 간혹 게 껍질이 씹혀서 다들 드실 때 조심하셔야겠어요.

수작업이라니까 어느 정도 이해는 해야겠죠??

다음번에도 한번 더 시켜먹을 만합니다.

 

 

여기 말고 쿠팡에도 후기가 좋은

순살 게장 많으니 한번 구매해서 먹어봐야겠어요!!!!

 

순살게장 구매하러 가기

 

 

셰프의장 100% 국내산 암꽃게살과 양념사용 순살 간장게장 양념게장 세트 250g

COUPANG

www.coupang.com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