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촌동계림닭도리탕솔직후기!!등촌동 닭볶음탕맛집

반응형

안녕하세요~~

날씨가 엄청 더웠어요ㅜㅜ

비가 온다더니 찔끔오고 말아버리네요....

시원하게 내리면 좋을텐데

 

더우니 입맛이 살아나서 뭐를 먹을까 하다가

친구가 진짜 맛있는 닭볶음탕집이 있다고 가자고 해서 갔다왔습니다.

백종원이 인정한 맛집이라고 하는데 

맛있다길래 따라갔다 왔습니다.

바로 종로계림닭도리탕집입니다!!!!!!!!

저는 사실 처음 들어봐서 긴가민가하면서 따라갔습니다.

 



위치는 여기입니다.

참고로 시장안쪽에 있어서 한눈팔면 놓치기 쉽상입니다.

 

 

포장은 2분이면 완성이라네요~~

게다가 오후 2시까지는 점심특선이 있어서 점심 먹기 딱 좋겠어요!!!!

원조는 종로라고 하네요.

 

 

 

문을 딱 열고 들어가는 순간

포장마차처럼 둥그런 식탁과 플라스틱의자가 있고,

평상에서 먹는 것처럼 먹는 곳도 있습니다.

문을 하나 더 들어가면 이렇게 내부는 넓습니다.

자리는 엄청 많네요~~~

저는 저녁 19시쯤 방문했는데 사람들이 꽤 있어서 사진은 못 찍었습니다....

뒤에도 화장실 가는 문이 하나 더 있는데

그쪽에서 바라봤을때 그닥 넓어보이진 않지만

사람들이 많으면 좀 좁긴하겠어요...

앞치마 구비되어 있으니 걱정안하셔도 되겠습니다.

 

 

 

일단 저희는 2명이 가서 소 하나 시켰습니다.

소자도 한마리나 들어가네요.

여기는 특이하게 소맥세트가 있는데

소주한병에 맥주두병 구성이네요.

세트로 시켰을때 천원 저렴합니다.

 

 

 

 

거짓말 안하고 시키고 거의 2분있다가 바로 나와요.

저 가운데 있는게 다진 마늘입니다.......

맨처음에 진짜 깜짝 놀랐어요.

음식이 나오면 사장님께서 먹는 방법을 설명해주시는데

너무 빨라서 못 알아 들었습니다.

 

 

 

 

벽에 먹는 방법이 써있으니 그냥 보고 따라 하시면 됩니다.

간장소스를 주시는데 닭볶음탕에 있는 마늘을 휘젓기 전에

3분의 1 스푼 정도 간장소스에 섞으면 됩니다.

 

 

 

요로코롬 섞으면 완성!!

젓가락으로 찍어 먹어보니 딱 적당히 새콤달콤하네요!!

  

일단 나오면 국물이 엄청 많아요.

닭볶음탕이라면 응당 닭이 소스에 스며들어 가 있어야 하지않나 싶은데요.

여기는 그냥 스며들려면 엄청 기다려야 할거 같아요.

떡 먼저 먹으라길래

떡을 건져서 간장 소스에 찍어 먹어봤습니다.

네.. 그냥 떡 맛이에요.

희멀게요.

닭도 큰 닭이 아니라 조각조각나있는 닭이에요.

 

 

거의 다 먹고 칼국수도 시켰습니다.

면은 이렇게 나옵니다.

양은 많네요^^

 

개인적으로 저는 입맛에 맞지 않았습니다.

맹맹해요. 그냥 심심한맛

제 친구말로는 심심하지만 며칠 지나면 생각나는 맛이래요.

벌써 네번이나 먹었다는데...

여튼 저는 그냥 그랬어요!!

국물은 마늘을 엄청 엄청 많이 넣었는데도 전혀 맵지는 않았어요.

근데 마늘이 엄청 많이 들어있어서 약간 텁텁했어요.

한번쯤은 먹을만 합니다!!

 

 

등촌역 5번출구에서 엄청 가깝습니다.

목동깨비시장 안에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