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종도마시안해변카페데이트코스추천 케이크맛집C27다운타운점

반응형

안녕하세요~~
장마가 시작된 건지 비가 계속 오네요!!

저는 비오는 걸 굉장히 좋아하는데 마침 비가 오네요.

일요일 저녁 친구들과 고기를 먹고

뭐 할까 하다가 바닷가에 바람 쐬러 가기로 결정!!!!

일요일이라 사람이 그래도 꽤 있겠거니 했는데 저녁 19시가 넘어서 그런지 

도로에 차가 하나도 없더라고요.

을왕리를 갈까 하다가 마시안 해변에 가자해서 

목적지를 마시안해변 근처에 있는 카페로 결정했어요!!!!!

 

일단 네비에 마시안해변 찍고 가다 보면 카페들이 줄지어서 나옵니다.

가다가 마음에 드는 곳 가기로 결정했습니다.

가다가 c27이 있더라고요?

그래서 케이크도 먹고 할겸 여기로 결정했습니다!!

주차장이 넓어서 결정한것도 있습니다....

 

카페 앞에는 대략 여섯대 정도 주차할 수 있고요.

카페 왼편에 큰 주차장이 있습니다.

 

 

엄청 넓죠?

주차는 걱정 안 해도 되겠습니다.

 

 

 

카페 울타리 옆에는 야외 테이블도 있어요!!

비만 안 왔더라면 여기서 먹으면 참 좋았을 텐데....

근데 비와도 이쁘네요..

다음에 한번 더 와서 여기서 먹어봐야겠어요!!!!

더워 쪄 죽으려나...

 

 

출입문이 엄청나게 큽니다....

근데 무겁지는 않아요!!

한번 들어가 볼까요??

기대 기대 기대!!!!!!!!!!!!!!!!!!

 

 

 

 

중앙에는 빵 진열대가 있는데

저는 늦게 가서 빵이 한두 개 정도밖에 남아있지 않았어요ㅠㅠ

맛보면 좋았을 텐데...

 

1층에서 제일 눈에 띄는 곳이 바로 여기에요!!!

 

큰 창이 있어서 야외를 바라보면서 앉을 수 있어요.

진짜 비 안 왔으면 진짜 진짜 좋았겠어요!!!

바람이 많이 불어서 좀 추웠거든요..

 

 

메뉴는 진짜 진짜 많습니다.

치즈케이크부터 시작해서 커피 라테 차 과일주스 에이드 디저트 빵

어마어마해요..

 

 

심지어 케이크도 얼마 남아있지 않았어요...

슬프지만 그래도 주문은 해야겠죠??

 

 

이 카페는 총 5층이고요.

층마다 테마가 달라요.

계단 바로 옆에 엘리베이터도 있으니 편한 거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음료 들고 계단은 좀 무리라...

 

 

 

 

여기는 총 5층으로 되어있습니다.

각 층마다 테마가 달라요!!!

 

대충 보여드리면

2층 런던입니다.

 

3층 파리입니다.

 

 

4층 스페인입니다

 

 

 

5층 루프탑입니다.

비가 와서 잠겨있더라고요.

너무 안타까워요..

 

 

 

계단도 요렇게 잘 꾸며져 있습니다.

 

 

일단 저는 4층이 제일 마음에 들어서 4층에서 먹기로 했습니다.

대충 둘러보자면

 

 

1층에 사람이 제일 많았고

그다음 4층이 많더라고요.

아무래도 사람들 눈은 비슷비슷한가 봐요

 

 

뭐니 뭐니 해도 카페니까 분위기도 중요하지만

음료도 중요하잖아요??

 

 

오레오 케이크 하나 아이스 아메리카노 수박 사과 에이드

주문했습니다.

조금 늦어서 그런지 에이드 종류는 저거밖에 안된다고 하더라고요...

분명 수박 사과 에이드라고 했는데 라임이 들어있었어요.

매장이 좀 시끄러워서 잘못 알아들었나?

여하튼 케이크는 꾸덕하니 굉장히 맛있었습니다.

수박 사과 에이드는 진짜 별로....

 

 

사진 맛집이라 그런가

다들 사진 찍기 바쁘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바삐 한번 찍어봤습니다.

사진 잘 나와요!!!

그리고 사람이 그렇게 많지 않아서 조용하니 좋았습니다.

하지만 음악소리는 조금 커요...

21시 좀 넘으니까 30분 후에 마감한다고 알려주시더라고요.

다음에는 다른 카페도 한번 가봐야겠어요!!!

 

 

밤에도 이쁘네요~~~

 

 

주소는 여기

↓↓

 

 

* C27 다운타운점

영업시간 : 10:00~ 22:00

주소 : 인천 중구 마시란로 63 (우) 22385

지번 덕교동 134-13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