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녀공용핫한선글라스추천!! 동글이레옹플립선글라스 열리는 안경 솔직후기!! 돋보기 /선글라스도수 추천

반응형

 

안녕하세요~~

날씨가 많이 더워져서 요즘 많이 힘드네요...

밖에 돌아다닐때 볕이 너무 쎄서 눈이 너무 부셔요...

그래서 오랜만에 선글라스 쇼핑을 했씁니다!!!!!

저는 비싼거 하나보다 저렴이 여러개 가지고 있는게 더 낫다고 생각하는 사람입니다.

진짜 디자인이 가지각색이더라고요.

뭐가 좋을까 하다가 제 마음에 쏙 든 선글라스를 찾았습니다!!!

 

 

이름하여 동글이 레옹 플립 선글라스인데요.

 

 

이렇게 열리는 선글라스에요!!!

너무 귀엽지 않나요??

보는 순간 이거다 싶었어요.

일단 제가 눈이 조금 안좋은데  선글라스 낄때 렌즈를 끼기도 귀찮고

이런 안경있으면 그냥 도수를 넣어도 되겠다 싶더라고요?

 

 

구매한곳은 이곳입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jglife/products/4965642053

 

제이프 윤여정 하하 느낌 시저플립 인싸선글라스 색안경 클립온 레옹 플립 선글라스 2컬러 : JayFe

[JayFe] 제이프,선글라스,편광선글라스,안경테,안경닦이,스트랩,블루라이트

smartstore.naver.com

 

제가 얼마전에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도 여기서 구매했었는데요.

안경 퀄리티가 너무 좋아서 과연 선글라스도 좋을까 해서 구매했어요.

다른곳도 여러 군데 알아봤는데 이 디자인에 제 마음을 빼앗겼어요.......

 

 

 

색상은 검은색이랑 노란색 두가지입니다.

노란색할까 검은색할까 하다가 

무난하게 검은색 구매했습니다.

제가 조금 더 용기가 있었다면 노란색 했을텐데...

근데 사고 나서 보니까 길거리에 노란색선글라스 쓰는 사람도 많더라고요??

노란색 구매할걸 그랬나봐요...

주위에 선글라스 살 사람있으면 노란색 추천해줄꺼에요!!!!

 

 

가격도 저렴하니

조금 장난감스럽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자외선을 99.9% 차단해준다네요!!

요즘 볕이 엄청 쎄서 눈이 찡하니 아프던데 너무 잘됐어요!!!!

쿠팡에도 있을까 해서 쿠팡도 들어가봤는데 있더라고요.

쿠팡 후기를 보니 돋보기용으로 구매하시는 분들도 있더라고요.

돋보기용으로도 진짜 제격일거 같아요!!

 

 

☞구매하러가기☜

 

 

제이프 동글이 레옹 플립 노란색 선글라스 2컬러

COUPANG

www.coupang.com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