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종도마시안해변카페추천마시랑카페빵공장

반응형

안녕하세요~~

더운데 어디 멀리 놀러 가지도 못하고...

많이 답답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근교에 콧바람 좀 쐬러 갔다 왔습니다.

바로 영종도 마시안 해변에 있는 마시랑 카페, 빵공장입니다!!

마시안 해변 쪽에는 카페가 많이 있더라고요.

궁금해서 바로 한번 가봤습니다!!!

 

 

주차장은 엄청 넓어서 걱정 안 하셔도 되겠습니다.

주차장 옆에 마시랑 스낵바 건물이 있습니다.

 

 

스낵바 건물에서는 말 그대로 간단한 요깃거리를 판매하고 있는데요.

와플, 빙수, 핫도그, 아이스크림을 판매하고 있네요.

아이스크림이 있어서 그런지 아이들이 조금 있었습니다.

주차장에는 차가 엄청 많았는데

스낵바에 사람이 너무 없어서 의아했는데 

다른 건물도 있더라고요...

스낵바에는 사람들이 별로 없어서 조용합니다.

 

 

옆으로 나가보니 빵공장 건물이 따로 있네요.

총건물은 세 개입니다.

왜 그런지는 잘 모르겠네요...

 

 

 

빵공장 앞에는 흡연하는 장소도 따로 마련되어 있습니다.

 

 

여기가 건물의 끝자락입니다.

건물이 굉장히 이쁘네요.

 

 

 

 

 

들어가자마자 모니터에 메뉴가 나와있고요.

가격이 상당하네요....

안쪽으로 더 들어가면 계산대와 빵 코너가 있습니다.

 

 

 

 

계산대 옆에는 케이크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가격은 한 조각에 7천 원꼴입니다.

케이크는 그렇게 막 비싸지는 않은 거 같네요.

케이크 종류는 당근 생크림, 뉴욕 치즈, 더블 치즈 스트로베리, 초콜릿 케이크가 있습니다!!!

 

 

 

저는 대략 18시쯤 갔는데 빵이 듬성듬성 있더라고요?

원래 그런 건지....

사람은 그렇게 많지는 않았는데 말이죠...

오전에 많았었는가...

종류는 콘치즈 스콘, 갈릭치즈빵, 플레인 치아바타, 인절미 빵. 더블 치즈, 카카오 빵 등이 있습니다.

저는 딱히 당기는 빵이 없더라고요...

 

 

점차 뭔가 실망해가려던 찰나

이게 뭔가요!!!!

 

 

 

밖으로 나가니까 완전 여기 사진 맛집 아닌가요??

야외를 너무 잘 꾸며 놓으신 거 같아요!!!

가슴이 뻥 뚫리는 느낌이랄까??

오늘 날씨가 꽤 더웠는데 야외 자리가 거의 만석이였습니다.

실내에는 앉는 곳이 없어서 몰랐는데

다들 밖에 앉아서 드시더라고요??

야외에는 흔들의자도 있고,  진짜 너무 좋았어요!!!!

오늘은 뭔가 딱히 당기는 게 없어서 먹어 보진 못했지만

다음에 꼭 다시 한번 가봐서 먹어봐야겠어요!!!!

 

여기 진짜 사진 맛집이에요!!!!

추천합니다!!! 1

 

 

*마시랑 카페

*영업시간: 10:00~ 22:00 연중무휴

*전화번호: 032-747-1239

*주소:  인천 중구 마시란로 163

지번:  덕교동 615-5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