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종도을왕리샤브샤브맛집 하늘샤브 솔직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장마라 비가 계속해서 오네요...

다들 피해 없게 조심하셔야겠어요..

저도 진짜 오랜만에 밖에 나갔다 왔는데요.

바로 을왕리에 다녀왔습니다!!!!!!

금강산도 식후경이라는 말이 있잖아요????

비가 너무 와서 을왕리에 가서 조개구이는 너무 좀 그럴거 같아서

그래서 무엇을 먹을까 하다가 찾아보니 샤브샤브집이 있네요???

바로 한번 가서 맛을 봐야겠죠???

 

 

 

맨 처음에 길을 잘 못 들어서 어디에 있는지 한참 찾았어요....

쌈밥집 옆에 골목이 있는데 거기로 들어가서 내려가면 바로 있습니다!!

 

하늘샤브!!!!

자연속에 있는 음식점이네요.

외관이 굉장히 이쁩니다!!

주차장도 넓어서 주차도 편리합니다!

 

 

 

 

건물 오른편에 입구가 있구요.

인공지능 초음파 식기세척기 설치 매장이라네요??

모든 식기를 세척 살균 소독한다고 하니 굉장히 믿음직스러운걸요???

 

 

 

 

식당 문앞에 도착하니 사장님께서 문을 열어주시고 

굉장히 친절하게 맞아주셨어요!!

식당 내부도 굉장히 깔끔합니다.

저는 토요일 오후 13시 넘어서 갔는데 사람은 없었습니다.

비가 너무 와서 그런가....

하지만 먹다보니까 5팀이나 더 왔다는....

 

 

 

메뉴는 이렇게 있구요.

저는 편백찜 2인에 고기추가 했습니다.

처음 시킬때부터 그냥 고기 추가했어요.

먹다가 끊기면 안되니까요!!!^^

 

 

 

샤브샤브 맛있게 먹는 방법도 있으니 한번쯤 보시면 좋을거 같아요!!

 

 

 

 

이렇게 버섯종류와 설명도 있으니

한번쯤 보세요!!!

 

 

 

 

 

주문을 다하고 창 밖을 보니까 어우 풍경이 좋네요~~

일부러 창가에 앉길 잘한거 같아요!!

 



 

주문을 다 하고 나니 바로 사장님께서 노루궁둥이 버섯을 가져다 주셨어요.

원래 둥글게 생겼는데 설명과 함께 바로바로 잘라주시더라고요.

만져보라고 하셔서 만져도 봤어요^^ 

포실포실하게 느낌은 좋더라고요???

버섯은 기름장에 찍어서 고추냉이 얹어먹으면 맛있답니다!!!

맛은 그냥 버섯맛이에요.

 

 

 

 

밑반찬은 김치, 샐러드, 동치미 등 나옵니다.

비교적 정갈합니다. 깔끔하고

특히 저는 동치미 굉장히 맛있었습니다

샤브샤브 찍어먹는 소스도 3가지나 있어요!!!!

핫소스, 간장소스, 땅콩소스

 

 


.편백찜이 나왔습니다!!!!!!

일반 샤브샤브는 육수에 내용물을 다 넣고 끓여 먹는 방식이라면

편백찜은 일반 샤브샤브와 달리 밑에 육수 냄비가 있고

그위에 편백나무로 만든 찜기 위에 내용물을 얹어 쪄먹는 방식입니다.

고기를 추가해서 그런가 고기가 많네요?

 

 

 

 

뚜껑을 닫고 9분정도 있다가 먹으면 된다고

타이머도 맞춰 주셨어요!!!
빨리 먹고 싶어서 기다리기 너무 힘들었어요 ㅠㅠ

 

 

 

 

9분이 지나서 뚜껑을 여니까

와아아아아ㅏ아아아ㅏ아아아아아ㅏ앙

너무 맛있을 거 같아요!!!!!

김이 모락모락 나는게 바로 한번 먹어봐야겠쬬???

 

 

 

고기 밑에는 숙주가 깔려 있었네요.

몰랐어요;;

내용물은 배추 단호박 숙주 고기 여러가지 버섯 청경채가 들어있습니다.

매번 시켜먹고 간이 쎈거만 먹다가 

샤브샤브를 먹으니까 몸이 건강해지는 느낌이 들었어요!!
참고로 저는 땅콩소스가 굉장히 맛있더라고요!!

소스는 대체적으로 다 맛있습니다.

 

 

 

다 먹고 위에 편백찜기를 치우면 이렇게 밑에 고기 기름이 떠있네요.

바로 여기에다가 국수를 넣어서 칼국수를 만들어 먹는거에요!!

너무 맛있을거 같은데여!!!!!

 

 

 

국수에는 숙주 유부 만두 2개 어묵 2개 배추

이렇게 들어있습니다.

저는 푹 끓인걸 좋아해서 푸우우욱 끓여서 먹었습니다.

국물이 깔끔하니 맛있더라고요!!

저는 조금 남아있던 고기와 버섯들을 다시 넣어서 같이 끓여 먹었어요.
특히 국수에 땅콩소스 찍어먹으면 맛있어요^^

 

 

 

옆에 죽 준비물도 있어서 얼른 먹어해치웠어요!!!!

 

 

 

대망의 마지막 죽 순서에요!!!
죽은 역시나 맛있어요!!!
죽은 무조건 먹어야해요 무조건!!!!!!

 

 

 

가게 입구에 아이스크림이랑 커피 보이차가 준비되어 있으니 

마음껏 먹어도 된다고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바로 나가는 길에 아이스크림 하나 먹었습니다.

아이스크림은 약간 신맛이 나는 맛이였어요.

무슨 맛인지는 잘....

 

일단 맛은 대체적으로 다 맛있었어요.

소스도 세종류가 있어서 

이것저것 찍어 먹기 좋았고,

먹다가 동치미 국물 마시는 것도 좋았습니다.

특히 사장님이 굉장히 친절하십니다.

너무 만족한 식사였습니다!!!!

다음에도 또 가고 싶어요.

 

 

*하늘샤브

*영업시간: 11:00~21:00

마지막 주문 20:00

*영업일: 매주 월요일 휴무

*전화번호: 032-747-1248

*주소: 인천 중구 용유서로 166-11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