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로디지털단지곱창맛집 말뚝곱창 솔직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비가 너무너무 많이 와서 큰일이네요...

다들 피해 없도로 조심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서울 나들이 갔다 왔는데

곱창 안 먹은 지가 백만 년이라 곱창을 먹기로 했어요!!

제가 간 곳은 구로 디지털단지역에 있는 말뚝 곱창 3호점이에요.

친구가 맛있다고 노래 불러서 한번 가봤는데

사실 곱창은 요즘은 맛없는 곳이 없죠....

 

3호점은 바로 요기!!!

↓↓

 

 

 

인터넷에 쳐보니까 본점부터 시작해서 루프탑 4호점 뭐 많더라고요.

저는 그래도 제일 가까운 3호점으로 갔습니다.

1층에 탐앤탐스 있고 조금 옆으로 가면 입구 있습니다.

2층이에요!!!

 

 

 

 

개인적은 느낌으로는 자리가 그렇게 막 넓지는 않았습니다.

한 40명 앉을 수 있는 자리??

저는 대략 18시 반 넘어서  갔는데 그때는 한 테이블 있었는데

먹다가 고개 들어보니 

어느새 꽉 차 있더라고요???

 

 

 

 

메뉴판은 각자 자리에 하나씩 종이로 놓여 있습니다.

저는 총 세명이 가서 

모둠 2인에 곱창 1인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sns 이벤트가 있는데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 붙여서 올리면

음료수/ 소주/ 볶음밥 중 택 1로 서비스받으실 수 있습니다.

저희는  sns 이벤트 참여해서 소주 선택했습니다.

사실 소주가 제일 비싸서 소주 선택했어요....

 

 

 

 

 

밑반찬은 곱창 찍어먹는 소스, 양파장아찌, 김치, 당근, 고추, 부추무침, 순두부찌개 이렇게 나옵니다.

일단 가운데에 순두부찌개를 놔주시고 끓으면 달걀을 넣어서 먹으라고 하시네요.

순두부찌개를 먹다 보면 곱창이 나옵니다!!!!

 

 

 

 

 

 

곱창이 나오면 순두부찌개는 옆에 뚝배기 받침대에 놔주십니다.

초벌 돼서 나오기 때문에 주문하고 대략 15분 정도 걸린 거 같아요.

일단 떡을 먼저 먹고 있으면 고기가 다 익기 때문에

떡 먼저 드시면 됩니다.

내용물은 감자, 양파, 떡, 곱창, 대창, 염통, 막창 있고요.

생각보다 양이 적은 거 같으면서도 많더라고요??

 

초벌 돼서 나오기 때문에 양이 적어 보일 순 있는데 중량을 속일 시 

먹은 금액의 10배를 환불해 준다니 자신 있다는 소리겠죠!!

맛은 뭐 말 안 해도 진짜 맛있었어요.

 

 

 

 

먹다 보니 육회도 나오더라고요..

육회도 맛있습니다.

저는 그냥 다 맛있었습니다.

 

 

 

 

근데 먹다보니 모자랐어요....

그래서 모둠 일 인분 더 시켰는데

아예 새것처럼 다시 나오더라고요????

새로 시작하는 기분이어서 너무 좋았어요!!!!!!

특히 초벌 돼서 나오니까 시간도 얼마 안 걸리고^^

 

 

같이 먹는 사람 중에 양파 킬러가 한 명 있어서

더 달라고 했는데

한 덩어리 주셨네요???

대체적으로 직원분들이 친절하시더라고요.

 

 

 

 

역시 뭐니 뭐니 해도 볶음밥을 빼놓을 수 없잖아요???

볶음밥을 판을 가져가서 해서 나옵니다.

날치알이랑 치즈까지 나오다니!!!!

너무 행복하잖아요??!!!

다들 한 번쯤 가보시길 추천합니다!!!!

저도 다음에 또 갈 거예요!!!!!

 

 

※하지만 화장실 가는 길이 기름 때문 인지 굉장히 미끄러우니

다들 주의하셔야 될 거 같아요...

저는 넘어질 뻔했거든요...

곱창집 바로 옆에 고깃집이 있는데

아마 같이 하시는 느낌이었어요.

그래서 그런가 많이 미끄럽더라고요...

 

 

 

 

*말뚝 곱창 3호점

*영업시간: 17:00~01:00

*주소: 서울시 관악구 시흥대로 568 2층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