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인천경양식돈까스맛집 잉글랜드 왕돈까스 솔직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코로나 때문에 다들 힘드시죠...

어디 돌아다니지도 못하고...

빨리 일상생활로 돌아와야 할 텐데.. 큰일이네요...

 

맨날 집에만 박혀있다가

오랜만에 생일도 다가오고 해서

제가 제일 좋아하는 돈까스를 먹으러 갔다 왔어요!!!!

저는 경양식 돈까스를 좋아하는데

찾아보니 잉글랜드 왕돈까스가 유명하더라고요???

 

심지어 티비에 굉장히 많이 나왔던 곳이라는데요!!!!!

응답하라 1988 , 유 퀴즈 온 더 블록, 수요 미식회, 백종원의 3대 천왕까지!!!

 

 

너무 기대돼서 빨리 맛보고 싶어 지는 거 있죠???

 

 

일단 위치는 동인천역에서 그렇게 멀지 않습니다.

저는 차를 타고 가서 근처 공영주차장에 주차했습니다.

골목에 위치해 있어서 찾기가 그렇게 막 쉽지는 않지만 그래도 눈에 띕니다.

 

 

 

골목골목 차들이 엄청 주차되어 있어서

공영주차장 이용하시는 게 편할 듯싶어요.

저기 큰 간판이 보이네요.

 

 

간판에서부터 오래된 향기가 느껴지는데요.

잉글랜드 왕돈가스는 2층에 있습니다.

들어가면 엘리베이터 있어서 타시면 됩니다.

 

 

 

 

엘리베이터에 내리자마자 이렇게 대기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는데요.

아마 원래는 대기하는 사람들이 많았나 보더라고요?

저는 17시 반 넘어서 갔는데 한산했습니다.

일단 입구에서 이름, 전화번호 적고 나서

직원분이 나와서 열 체크하고 들어왔습니다.

 

 

 

중앙에 분수도 있고 

인테리어는 진짜 오래된 가게 느낌입니다.

사실 경양식 돈가스 집은 대부분 이런 느낌인 거 같아요^^
저는 이런 느낌을 좋아하는데

들어가니까 약간 오래된 가게 냄새가 없지 않아 있었습니다.

 

 

뮤직박스도 있는데

노래도 틀어주시는 건지 인테리어인지

요즘은 안 하시는 건지는 모르겠네요...

 

 

 

메뉴는 단출합니다.

저는 두 명이 가서 잉글랜드 돈가스 두개 주문했습니다.

주문하면 빵과 밥 중에 하나를 골라야 하는데

빵 하나 밥 하나 주문했습니다.

종류를 다르게 주문해서 먹어봤어야 했는데...

너무 배가 고파서 그냥 앉자마자 주문했어요ㅠㅠ

찬찬히 생각해볼걸 그랬네요....

 

 

 

왼쪽으로는 무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무료 셀프코너가 있습니다.

사실 돈가스 먹기 전에 스프 먹어줘야 하잖아요??

돈까스 먹을 때 샐러드 같이 먹어줘야 하잖아요?

 

 

셀프코너에는 샐러드랑 수프 밖에 없어요.

뭐 특별한 건 없네요..

 

 

수프는 연두색인데 

맛은 특별한 건 없고 수프 맛입니다.

그래도 맛있어요!!!

샐러드는 드레싱이 무슨 맛인지 모르겠어요...

약간 쓴맛 나던데 양배추에서 나는 건지...

 

 

빵은 두 개가 나왔는데

따뜻한 게 딸기잼 찍어먹으니까

특별한 맛이 아닌데도 맛있어요!!!!

 

 

돈가스가 나왔네요!!!
구성은 돈가스, 콘샐러드, 당근, 브로콜리입니다.

 

 

 

 

먹어 본 결과 여기 돈가스는

엄청 얇고 바삭바삭하더라고요.

그냥 씹으면 바로 바 사사삭 하면서 없어지는?

사실 저는 약간 두툼한 돈가스 좋아하거든요.

살코기가 있는

근데 여기는 엄청 얇았습니다.

맛은 그냥 쏘쏘

맛이 없지는 않고, 그냥 먹을 만합니다.

저는 한번 가본 걸로 만족!!!

 

 

*잉글랜드 왕돈가스

*영업시간:  화요일~ 일요일 11:30~ 21:00

토, 일요일 브레이크 타임 15:00~17:00

월요일 휴무

*전화번호: 032-772-7266

*주소: 인천광역시 중구 우현로 90번 길 7 혜성빌딩 2층

지번: 인현동 26-8

*예약 불가, 배달 불가, 포장 가능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