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종도마시안해변카페/데이트코스추천 마시안제빵소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밖에 돌아다니기 너무 덥네요...

그래도 장마철이라 그렇게 막 덥진 않은데

그래도 더워요...

그래서 요즘은 카페를 주로 찾아다니는데요!!

오늘은 영종도 마시안 해변에 있는 마시안 제빵소에 다녀왔습니다.

마시안 해변에 카페들이 많은데요.

빵도 먹고 음료도 먹으면 1석2조 아니겠어요??

 

 

주차장은 그렇게 막 넓지는 않아요.

한 17시 넘어서 갔는데도 주차장은 꽉 차 있는 상태였습니다.

건물은 2층이네요.

한번 들어가볼까요??

 

 

동물들이 맞아주는군요~~

너무 귀여워요!!!!

 

 

들어가면 오른편에 앉아서 먹을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자리는 넓고 많네요!!!

특히 야외에도 자리가 있는데 뷰가 진짜 끝내줘요!!!!!!

 

 

 

왼편에는 빵 진열대와 계산대가 있어요!!

다른 곳과 다르게 빵 위에 비닐이 씌워져 있어서 위생상 굉장히 좋은 거 같아요!!
빵 종류는 소보루빵, 식빵, 치즈 식빵, 타르트. 팥앙금 빵,  등등이 있어요.

빵 종류는 딱히 많은 거 같진 않네요??

저는 팥앙금 빵 맛있을 거 같아서 골랐어요.

생긴 게 너무 귀엽게 생기지 않았나요??^^

가격은 2천 원이에요.

저렴한 편인 거 같네요.

빵 말고도 파스타, 햄버거도 팔아요!!!!!

 

 

계산대는 두 개가 있는데

매장 안쪽에도 있고 입구 쪽에도 있습니다.

저는 입구 쪽에서 계산했어요!

보니까 방송에서도 나왔던 가게더라고요??

그리고 특히 먹다가 남은 빵은 알아서 포장해 갈 수 있게 비닐이 준비되어 있어서 

진짜 좋아요!!!

 

 

 

입구쪽에 화장실도 있습니다.

깨끗하고 좋아요!!
다시 동물들의 인사를 받으며 나가려던 찰나!!!!!!!

 

 

 

뭔가 2층에 올라가 봐야 할거 같은 느낌이 확 들었어요!!!!
바로 2층으로 올라갔습니다.

 

 

 

엘리베이터를 내리면 이렇게 계산대가 있지만

제가 갔을 때는 2층은 운영을 안 하시고 1층만 하시더라고요.

그냥 만들어 두신 건가...

 

 

 

2층에도 자리는 넓고 많아요!!!
1층보다는 사람이 없어서 조용하고 좋네요!!

 

야외로 나가는 문이 있어서 나가봤더니!!!!

와!!!!!!!!!!!!!
진짜 소리 지를 뻔했어요.

너무 이쁘게 잘 꾸며놓으셨더라고요.

진짜 2층 안 올라오고 그냥 갔다면 몰랐겠죠...

이런 공간이 있는지...

 

 

진짜 너무 좋지 않나요???

너무너무 너무 좋았어요 저는

앞에 큰 유리창으로 바다도 보이는 게 가슴이 뻥 뚫리는 느낌이랄까요??

 

 

 

천장에는 유리가 없고

그냥 야외예요.

그래서 새들이 많이 날아들어 오더라고요....

특히 참새...

오랜만에 광합성하면서 앉아있으니 진짜 좋았어요.

 

 

 

 

 

2층에서 내려다보면 이런 모습입니다.

가족들이랑 친구들이랑 남자/여자 친구랑 오면 진짜 좋겠어요!!!!

여기 진짜 사진 맛집입니다!!
사진 꼭 찍으세요!!

특히 해질 때 너무 이뻐요.

다음에 또 갈 거예요!!!!! 무!!! 조!!!! 건!!!!!!

 

 

 

 

*마시안 제빵소

*영업시간 : 10:30~ 21:00 (토요일 제외 모든 요일)

토요일은 20:00 마감

14:00~17:00 브런치 메뉴 브레이크 타임

 

*전화번호: 032-746-3977

*주소: 인천 중구 마시란로 155

지번: 덕교동 615-12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