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일본식 라멘 멘야산다이메 동성로점 솔직 리얼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제가 너무나도 좋아하는 라멘집을  소개시켜 드릴려고 합니다 !! (라멘 !!라멘 !!)




오늘 대구날씨가 너무 춥고 바람도 많이 불어서 따듯한 국물이 너무나 생각이나서 오게되었습니다.

(대구는 놀러올때마다 엄청 춥거나 엄청 덥네요 ..ㅠㅠㅠㅠㅠ)







이 메뉴판과 정체 모를 일본노래가 저의 발걸음을 멈추게 만들었네요 

(오사카 온줄 알았습니다 )


그림으로만 봐도 일단 합격이기에  (츄...릅) 지체없이 들어가보겠습니다.





저희는 일본 분위기를 내기위해!!


마주보고 앉지않고 바(bar) 형식의 테이블에 앉았습니다



(이라샤이마셋!!!!!!)


그리고 바의 장점이 요리하는 모습을 보면서 먹을수있어서


눈이너무 즐거웠습니다




그리고 너무 놀랐던점은


쉐프님이 일본어를 쓰시는거보니까


일본인인거 같더라구요


그래서 신뢰가 더가게 되었습니다.\\\








내부풍은 이런 일본 느낌의 풍입니다


뭔가 일본에 와있는듯한 느낌 







저희는 일단 제일 베이직한 라멘 하나와


(당연 계란도 하나 추가했습니다 ..)





야끼만두도 하나 시켜봣습니다. .




딱히 독튼한건 모르겟구 그냥 군만두 느낌(?)


중국식 군만두 느낌도 났습니다.




하지만 군만두는 어떤들 맛있는게 함정



..






다소 일본식 라면은 오래먹으면 느끼할수있는데


이 느끼함을 부추가 잡아줘서 입이 상당히 개운했습니다.



라멘은 차슈가 진짜 맛있었어요 !!!!(맛 계란도. .)





국물맛도 진하고 너무 좋았떤거같아요

 



(이 진한 국물 맛을 찾으러 라멘집을 얾마나 돌아다녔던가 !!!!!)




음... 마무리....(다먹은 사진이 없네... ㅎㅎ))






너무맛있어서 게눈감추듯 먹어버렸네요 .. ㅎ (사진찍을 생각조차. . )



그럼 20000 !!!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