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림 헌혈 _ 헌혈카페에서 11번째 헌혈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11번째 헌혈을 하는 날입니다~

저는 정기적으로 헌혈을 하고 있는 1인입니다.

맨처음에는 호기심으로 시작했지만 이제는 정기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돈으로는 어려운 사람을 도와줄 형편ㅇ...(오히려 받아야할 판....)
그래서 피로나마 도움이 되고자해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오늘 제가 헌혈을 하러 간 곳은 신림에 있는 헌혈카페라는 곳입니다!!!
위치는 신림역 3번 출구로 나와서 카페 라테테에서
골목진입 바로 저기 바로 4층입니다!!!!



엘베에서 내리면 우측




들어가면 안내하시는분이 안내 해주실겁니다.






저는 이미 여러번 방문해서 번호표를 뽑고 대기했습니다.




번호가 뜨면 들어가시면 됩니다.
 
참고로 헌혈은 최소 45kg되어야 할수 있습니다.
(제 동생은 몸무게 미달로 하지 뭇했다는....🤣🤣)

들어가면 간단한 문진을 합니다.
혈액형검사, 혈압체크, 몸무게측정, 해외거주 이력 확인등
 다들 매우 친절하셔서 긴장 할 필요없음.

다시 나와서 대기 합니다.

대기하는 동안 사진 투척 갑니다~~~








북카페 있구요,



조용하고  아주 쾌적합니다.
마음을 편안히 먹게 되는 환경이네요.^^🤗🤗


다시 불러서 들어가게 되면,


따라란 피를 뽑습니다.

저는 혈장으로 해서 30분정도 걸렸습니다.

혈장은 2주에 한번씩 가능합니다.


선물도 주시는데 저는 영화티켓 골랐습니다.
 
여기는 CGV티켓, 롯데시네마 티켓, CU5천원쿠폰,  스벅쿠폰 등등
여러가지가 있으니 고르시면 됩니다.@@


헌혈 다 하고 난 뒤 나와서 당 섭취 좀 해주고요,



열면 따라라라란~~~~





몽쉘이 한가득 있어서 마음껏 드셔도 됩니다.😋😋😋
너무 맛있다능~~~~


 


헌혈 어플 다운해서 보시면 횟수랑 각종 정보들이 있어서 유용합니다.

다들 다운받아보세요~~





요즘 피가 많이 부족하다고 하네요....

다같이 좋은일해서 뭉쉘도 먹고 뿌듯함도 느끼세요!!!!!!

그럼 20000 ~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