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딥디크 방향제] 딥디크 차량용 방향제 디퓨저 베이 솔직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엄청 좋아요!!

그래서 차를 타고 드라이브를 즐기곤 하는데요.

오늘은 선물받은 딥디크 차량용 방향제를 한번 사용해보려고 합니다.

 

저는 딥디크하면 향수만 있는 줄 알았는데

차량용 방향제도 있는 줄은 처음 알았어요!!

찾아보니까 이미 인기가 많은 제품이더라고요??

 

향은 총 7가지가 있는데

이번에 선물받은 베이가 시그니처 향이라고 합니다.

그다음은 34번가 생제르망, 휘기에, 진저, 프뢰르 도랑제(오렌지 향), 엠버, 로즈

이렇게 있어요.

 선물하기에도 너무 좋고 나중에 시향하러 한번 가봐야겠어요!

 

 

 

 

 

정말 선물하기에 딱 좋은 패키지인데요.

쇼핑백부터 상자까지 깔끔하니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포장은 향수가 크게 다를바는 없네요.

 

딥디크 차량용 방향제 케이스&리필 세트가 있고

그냥 리필도 따로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케이스만은 따로 판매하고 있지 않다고 합니다.

이번에 제가 받은 거는 방향제 케이스와 리필 세트 입니다.

차량용 디퓨저 및 리필 베이라고 한글도 써있어요!!

 

 

딥디크 차랑용방향제 보러가기

 

 

 

 

 

딥디크 차량용 방향제 케이스&리필 세트
용량 2.1g
케이스 크기 높이 7.5cm, 너비 5cm, 깊이 2cm
개봉 후 3개월 사용
제조일로 부터 18개월 이내에 사용하는 것이 좋다고 하네요.

 

 

딥디크 차량용방향제 보러가기

 

[정품] 딥디크 차량용 방향제 세트 선물포장무료

COUPANG

www.coupang.com

 

 

 

 

 

색상도 고급스럽고

가격도 고급스럽고.....

 

후기들을 이것저것 보니까 

꼭 케이스 없이도 리필만 차에 걸어서 사용하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고요.

아이디어가 참 너무 좋은거 같아요!!!

 

하지만 아무래도 송풍구에 꽂아서 사용하는 제품이다보니

송풍구에 꽂아서 사용하면 향이 더 잘 퍼진다고 하네요.

 

 

 

케이스 뒷 부분에는 

차량 통풍구에 고정 할 수 있도록 되어 있어요.

 

사용 방법은 간단합니다.

   1. 디퓨저 케이스를 개봉합니다.

2. 리필용 디퓨저를 넣습니다.

3. 케이스를 닫습니다.

(케이스 뚜껑 부분에 화살표 모양이 있는데, 그게 안쪽으로 들어가게 닫으면 됩니다.)

4. 차량의 통풍구에 디퓨저를 고정시킵니다.

5. 디퓨저의 금색 손잡이 부분을 조절해 열림 정도를 조절합니다.

 

 

 

 

 

 

케이스 위에 금색 손잡이 부분을 좌우로 움직이면

구멍 크기가 줄어들었다가 커졌다가 하는데

그걸로 향의 세기를 조정하면 됩니다.

베이 향이 제일 유명하다고 하는데

향은 과일향이 조금 나면서 조금 올드한 느낌이 없지 않아 있었어요.

하지만 선물하기에도 좋고 고급스러워 보여서 너무 만족합니다.

차의 분위기도 더 고급스러워 보이고요~~

다음에는 다른 향 구매해서 사용해 볼 예정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