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기불판/그릴]가성비 좋은 고기 불판 인터쿡 티타노블 사각 그릴 솔직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3월 3일 다들 무슨 날인지 아시죠??

바로 삼겹살데이 아닙니까?!!!

뭐 별로 그런거 잘 모르는데 하도 인터넷에 뜨길래

고기를 너무 오래 안 먹기도 했고

이때다 하고 삼겹살을 먹기로 했어요.

근데 중요한건 불판이 없다는 거!!!!!!!!!!!!

하지만 저는 쿠팡러니까 바로 그 전날 주문했습니다.

 

 

요즘은 뭐 싸도 가성비가 좋더라고요.

예전에 만 원짜리 사서 오 년 넘게 쓴 기억을 되살려

그냥 적당한 녀석을 겟했습니다.

 

 

바로 요 녀석입니다.

가격도 딱 적당한 게 나쁘지 않은 거 같아서 :)

벌써 고기 먹을 생각에 들떠서 ㅎ헤헿

 

당연히 로켓 배송으로 하루 만에 받았습니다.

바로 3월 3일에 말입니다.

 

 

 

 

중국 제품인 줄 알았는데 한국꺼네요.

사각 그릴 사기 전에는 프라이팬으로 고기 구워 먹었는데

굽는 게 아니라 거의 삼겹살 튀김이 되길래... 후...

 

 

 

 

구매하기

 

인터메탈 인터쿡 티타노블 사각 그릴 판

COUPANG

www.coupang.com

 

 

 

저는 검은색인 줄 알고 구매했는데

자줏빛 나는 불판이네요.

색깔이 신기해요. 그냥

설명을 보니 자연광, 색조명 등에 의해 제품 색상이 다르게 보일 수 있다고 되어있네요.

박스는 조금 훼손이 있었지만 제품에는 아무런 문제가 없었습니다.

 

동그란 불판도 있는데

아무래도 저는 설거지 하기에는 사각이 더 낫더라고요.

 

 

 

 

 

 

네 개의 받침대가 있어서

버너에 안정적으로 고정이 될 듯합니다.

 

맨 처음에 뜯어보니 손에 뭐가 묻어 나와서

바로 설거지해서 엎어놨어요.

한번 씻으니까 안 나오더라고요,

 

 

 

 

 

 

아무래도 그릴 하면 무겁다고 생각할 수도 있는데

진짜 가벼워요.

어디 놀러 갈 때 들고 가도 될 정도입니다.

 

 

 

 

 

고기 불판이 5중 코팅으로 되어 있어서

고기가 잘 눌어붙지 않고 세척이 간편하다네요?!!
역시 고기가 달라붙지 않는 게 가장 중요하잖아요?

근데 세척까지 간편하대 뭐 고민할 거 있나요.

 

그리고 불판이 기울어진 비스듬한 구조라서 밑으로 기름이 빠져요.

근데 오늘 먹은 건 기름이 없었는지 기름이 진짜 안 나와서.....

안타깝네요;;

 

불판이 너무 두껍거나 너무 얇지 않아서

열도 빨리 올라오는 게 좋습니다.

 

 

구매하기

 

인터메탈 인터쿡 티타노블 사각 그릴 판

COUPANG

www.coupang.com

 

 

 

3명이서 먹었는데 넉넉히 먹을 만큼 됩니다.

가족들끼리 먹기에도 무방할 것 같아요.

하지만 요즘 가정집에 있는 인덕션 같은 경우는 닿아야 불이 나오기 때문에

가스레인지나 버너 아니고서는 사용하기 조금 어려울 듯합니다.

 

버섯도 구워 먹고 마늘도 구워먹고

새로운 고기 불판으로 덕분에 맛있는 고기 잘 먹었습니다~!@!

인터쿡 티타노블 사각 그릴 가성비 좋아요!!!!!!

고기 구워 먹을 맛이 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