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보드 추천] 앱코 블루투스 PBT 무접점 게이밍 키보드 솔직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컴퓨터 앞에 앉아있는 시간이 길어지다보니까

눈도 불편하고 손가락도 불편하고... 여러가지가 문제가 많아지더라고요...

손가락에도 문제가 있다고 해서 큰맘 먹고 키보드부터 마우스까지 싹 다 바꿔버렸어요!

 

오늘은 제가 산 키보드를 한번 가지고 왔는데 

제가 키보드 선택 시 중점적으로 본것은 손가락이 편한 키보드/무선usb 키보드 입니다.

생각보다 키보드 치는게 손가락에 무리가 많이 가더라고요.

바로 '앱코 블루투스 PBT 무접점 게이밍 키보드'입니다!

 

 

앱코 블루투스 PBT 무접점 키보드

 

앱코 블루투스 PBT 무접점 게이밍 키보드 45g

COUPANG

www.coupang.com

 

쿠팡에서 로켓배송으로 하루만에 받아봤어요.

안전하게 잘와서 다행이에요 :)

 

 

 

 

스티커가 붙어 있는데

설마 뜯으면 환불이 안될까 걱정하면서 뜯었지만

뭐 열어봐야 환불을 하든 교환을 할 수 있으니까 

뜯어봐야겠쬬...

 

 

 

구성품은 키커버/키캡 리무버/청소용 브러쉬/설명서/c타입 케이블/전용 리시버 입니다.

일단 키커버가 포함되어 있어 키보드를 사용하지 않을때는 덮어놓으면

먼지가 덜 들어가고 좋을 거 같아요.

브러쉬도 포함되어 있어 청소하기는 좋겠네요.

 

c타입 케이블을 연결하면 유선으로 변경되며 충전이 된다고 하네요.

케이블 연결 후 유선 모드로 전환되지 않는다면 

fn+INS 누르면 유선 모드로 변경이 가능합니다.

 

 

앱코 블루투스 PBT 무접점 게이밍 키보드

 

앱코 블루투스 PBT 무접점 게이밍 키보드 45g

COUPANG

www.coupang.com

 

 

색상은 검정/흰색 두가지 인데

저는 때 타는게 싫어서 고민없이 검정색으로 선택했어요.

지금 보니까 흰색도 영롱하니 이쁜거 같네요...

 

 

 

처음 보고 느낀점은 생각보다 키보드 자체의 무게가 좀 있어요.

평균 키보드 보다는 무게감이 있는거 같아요.

물론 키보드 누루는 무게감이 아니라 키보드 자체 무게입니다.

옆면도 생각보다 두껍구요.

 

 

 

 

 

손가락이 편한것도 중요하지만

일단 저는 선이 복잡하게 있는게 싫어서

무선 키보드를 찾아봤어요.

컴퓨터에 블루투스 기능이 없어서 무선 usb가 포함되어 있는 키보드를 찾았거든요.

 

 

 

 

 

 

 

제가 구매한 키보드는 유선 연결/ 블루투스 연결/ 블루투스 연결 기기 전환 기능이 있어요.

usb를 컴퓨터에 꽂은 후 키보드 페이지 다운 부분에 있는 전원 버튼을 눌러주면

바로 연결이 가능합니다.

저는 키보드에 불빛 들어오는걸 안 좋아하는데 불빛이 들어오지 않아서 너무 좋은거 같아요.

 

키보드 후면의 높이 조절 받침대에 미끄럼 방지 패드가 부착되어 있어 

밀리지 않고 딱 고정이 잘돼요.

 

 

 

 

앱코 블루투스 PBT 무접점 게이밍 키보드 45g

COUPANG

www.coupang.com

 

 

각 열마다 키의 각도를 다르게 해 타이핑 시 손과 손목의 피로를 덜어주게 된다고 해요

사용 해본 결과 무접점이라 손가락에 무리도 안가고 소리도 저소음이라 너무 마음에 듭니다!!!

스페이스 부분은 다른 부분과 달리 소리가 조금 크게 나긴해요.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