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티비 추천] LG 스탠바이미 찐 구매 솔직 사용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몇 번이고 몇십 번이고 고민 끝에 드디어 스탠바이미를 구매했습니다.

사실 작년부터 인기가 많았지만 엄두가 안나서 미루고 미뤘는데

이제는 진짜 사야 될 거 같은 마음이 들었어요.

최근에 물량이 많이 풀려서 쉽게 구매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100만 원 비싸죠... 하지만 사면 또 몇 년 쓸텐데요 뭘.. 

그래도 저는 갑자기 97만원으로 세일할때 구매했어요!!!!!!

 

벌써 구매한지 일주일이 넘어가는데 솔직 후기 보여드릴게요.

 

 

 

 

 

실물 먼저 보자면 군더더기 없이 깔끔해요. 

저는 쿠팡에서 구매했는데 하루만에 받아봐서 너무 좋았어요!!

기사님 두분이 오셔서 뚝딱뚝딱 5분만에 조립 끝내주셨어요.

아침 10시에 오셨더라고요 :)

끝남과 동시에 하자가 없는 지 확인도 시켜 주시고 기본적인 이용 방법 안내 해주셨습니다.

너무 친절하시고 신속하세요!!!

 

 

 

스탠바이미 보러가기

 

LG전자 FHD LED 프라이빗 스마트스크린 스탠바이미 TV

COUPANG

www.coupang.com

 

 

 

 

 

하단에 부착된 5개의 무빙휠로 쉽게 이동이 가능한데 생각보다 바퀴 소음이 되게 커요...

원룸에서 사용 중인데 아래 층에 뭔가 미안할 정도인데 그래서 아침 저녁 때만 바퀴 사용중이에요.

바퀴는 잘 굴러갑니다.

 

 

 

 

 

 

큰 힘 들이지 않고 높낮이 조절이 가능해요.

움직임이 부드럽고 높낮이 뿐만 아니라 화면 기울기도 조절되니 

쇼파나 침대에서 볼때도 아주 꿀입니다.

 

 

 

 

 

내장배터리를 통해 최대 3시간까지 무선으로 사용 가능합니다.

보통 저는 충전기를 꽂아놓고 사용 중인데 잠시 무선으로 사용 시 체감 상 배터리가 엄청 빨리 닳는거 같아요.

바탕화면에서 배터리 잔량 확인 가능해서 좋습니다.

완충일때는 초록색 불빛이 충전 중일때나 충전중이 아닐 때에는 빨간 불이 들어옵니다.

 

 

 

 

 

 

뒷부분에는 전원 버튼과 음량 조절 버튼, NFC 기능 버튼이 있습니다.

터치가 아닌 버튼으로 누르면 딱딱 소리납니다.

 

모바일의 NFC 기능을 켜고 후면에 가볍게 탭하면 미러링 가능합니다.

확인 해보니 12월20일부터 애플사 아이폰 미러링 기능이 적용중이라고 하네요.

저는 아이폰 사용중인데 그냥 미러링 기능 사용중입니다. 

물론 스탠바이미는 항시 WiFi 가 연결되어 있어야 합니다.

 

 

스탠바이 구매하기

 

LG전자 FHD LED 프라이빗 스마트스크린 스탠바이미 TV

COUPANG

www.coupang.com

 

 

 

 

 

바탕화면에는 각종 OTT 이용이 가능한데, TV회선이 따로 있어야 이용 가능하더라고요...

저는 핸드폰, 컴퓨터 회선만 이용 중이라 이용을 못하고 미러링으로 보고 있어요.

넷플릭스는 시청 가능합니다!!

 

 

 

 

스탠바이미 뒷부분에는 HDMI 와 USB 연결이 가능해요.

셋톱박스, 게임콘솔, 노트북 등이 연결 가능합니다.

 

 

 

스탠바이미

 

LG전자 FHD LED 프라이빗 스마트스크린 스탠바이미 TV

COUPANG

www.coupang.com

 

 

 

 

 

저는 집에 IPTV 셋톱박스가 있어 HDMI에 연결해서 TV처럼 이용 하고 있습니다.

HDMI선을 꽂으면 바로 연결된 기기로 화면을 전환하겠습니까? 문구가 노출되기 때문에 아주 간편합니다.

 

이밖에 LG채널이 있는데 20여 개의 라이브 채널을 지원하고 있는데 공중파 방송은 지원하지 않습니다.

홈쇼핑, 웨이브 채널 등이 나오더라고요.

 

이밖에도 여러가지 기능은 있지만 저는 주로 동영상 보는데 사용 중이라 아직까지 큰 불편함은 없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화질 얘기를 하지만 그말대로 화질이 썩 좋은 거 아니지만 저는 나름 불편함 없이 잘 사용 중입니다.

삶의 질이 올라가는 거라면 이정도 쯤이야 라는 생각이 들어 주위에 추천하고 있는 중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