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포인트 계좌로 현금화 해보자!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한카드 포인트를 현금으로 출금을하려고합니다.

 

지난 일년동안 열심히 모아서 매해초 저에게 선물을 주거든요 ㅎㅎ!

 

 

 

후.. 지난 일년동안 고생많았다 카드야 

 

 

 

휴대폰으로도간단히 현금화할수있지만 저는 PC를 주로 사용하면서 일하는편이라 PC로 출금하는 방법을보여드릴께요!

 

 

 

요즘에는 간단한 인증으로 로그인이 가능해서 PC로 로그인하는거에대해 거부감이 많이 줄어든 편인거 같습니다.

 

 

저는 신한플레이로 로그인하기로 했습니다 ㅎㅎ

 

 

 

신한카드를 들어가보면 휴대폰 화면이랑 UI가 비슷해서 참 편한거같습니다.

 

PC버전을 휴대폰에 꼬~옥 담아놓은거같아요 ㅎㅎ

 

 

 

 

모은포인트를 전환해보겠습니다.

 

아참 저화면은

 

상단에 '마이' 버튼 > 내가받은 해택을 확인해보세요 > 포인트조회 > 로 들어온 화면입니다.

 

 

 

현금캐시백 클릭후 > 본인계좌를 적어주면되는데요!

 

 

 

시간참조 부탁드릴께요 .. 저는 8시 이후에 다시 신청해야겠습니다..

 

 

그럼 200000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