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년동안 모은 현대카드 M포인트 현금으로 출금을 해보자!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새해가 밝았습니다. 다들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저는 매년 1월이되면 카드포인트를 출금을하는데요~

(주로 현대 삼성 신한 국민 ) 네이버페이로는 그냥 맛있는 음식 한번 스스로에게 .. 쏩니다 ㅎㅎ 

 

자그럼 포인트가 얼마나 모였는지 일년동안 잘 모았는지 확인을 해볼까요 ??

 

 

 

https://papajuns.tistory.com/70

 

[현대카드/M포인트] H-Coin으로 전환 현금화 방법

현대카드 쓰시면 포인트가 쌓인다는거 다들 하시죠? 저는 항상 쌓인 포인트를 M포인트몰 가서 상품으로 구매했었는데 이번에는 쌓인 포인트로 현금화를 해보려고합니다 M포인트를 현금화 하려

papajuns.tistory.com

 

 

 

 

 

 

 

음.. 이정도면 양호하게 모은편인거 같군요!

 

현대는 보통 포인트에서 0.75 를 곱해줍니다. (H코인으로 바꿔주는 금액대가 1 포인트에 0.75원)

 

현대포인트빼고 나머지 포인트들은 1포인트 = 1원으로 출금이가능 ..

 

 

현대야!! 1포인트 1원으로 해줘~~

 

 

 

일단 H코인으로 바꿔주어야겠죠 ??

 

 

 

31만원정도로 바꿀수있게되었네요 

 

 

 

 

1년동안 고생많았다 ... 좋은 신발을 사도록 하겠노라...

 

 

 

현대카드는 출금을 못하게 ? 의도하는건아니겠지만 출금할수있는 곳을 좀 숨겨놓으는낌을 받았어요

 

처음에는 찾기가 너무 힘들더라구요 ㅎㅎ..

 

 

본인 계좌 송금 클릭후 간단한 본인인증만하면 끝!

 

 

입금은 칼같이 되진않구요 시간을좀 기다려야합니다. 

 

초조해하지마세요 ㅎㅎ

 

자그럼 오늘은 현대포인트를 현금화하는걸 같이 해보았는데요!

 

 

다음에는 신한포인트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일년동안 모은 포인트로 뭘사면 좋을지 댓글로 서로 공유해보아요!! 

 

 

그럼 200000!!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