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동 안국역 분위기좋은 고급 양고기 집 양심 다녀왔어요

반응형

날이 추워지면서, 연말 분위기가 물씬 나고 있는데요 몸을 녹일만한 따듯한 장소와 속을 따듯하게 해 줄 음식을 찾고 있었는데 오늘 그런 바로 식당을 하나 찾은 거 같아서 기분이 좋습니다.

 

 

 

골목길에 위치한 양심 길찾을때 잘찾으셔야해요

 

위치

 

 

골목길에 위치하다 보니 지도를 잘 보지 못하거나, 연세가 좀 있으신 분들은 초행길에는 찾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미리 지도를 켜고 골목을 한번 봐 두시는 걸 추천드릴게요!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편안한 느낌의 화장실

 

 

개인용 옷장이 마련되어있습니다

 

 

 

사실 이런 번화가에 오는 거는 주차문제로 인해 상당히 피곤합니다. 다행히 주변에 주차장이 많아서 주차를 하는데는 큰 문제가 없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안국역 근처 공영 주차장에 주차 후 운동삼아 5분 정도 걷는 걸 추천드리겠습니다.

 

아무래고 고기를 구워 먹는 거고, 겨울이다 보니 외투가 두꺼워서 차에 외투를 벗고 왔습니다. (냄새가 배길 수도 있고요)

하지만 그런 문제를 깡그리 해결해줄 수 있는 이런 옷장이 있는 줄 알았다면, 따듯하게 입고 왔을 텐데 말입니다..

 

 

 

내부 모습

 

 

 

내부 모습은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 거 같습니다. 밖에서 추운 날씨일 거라는 생각을 접어둘 수 있게 포근하며, 따듯한 느낌이어서 들어오자마자 너무 만족했습니다.

 

메뉴

 

사실 식사를 하면서 술을 먹지는 않았지만, 다음에 오면 꼭 술이랑 함께 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고, 대리운전을 부를까 20번 정도 고민했던 거 같습니다. 특별한 날 좋은 사람들이랑 전통주와 함께 식사하시는 것도 좋을 거 같네요

 

 

저는 차례로 하나씩 주문을 해보았습니다.

가지런히 담아주는 반찬

 

테이블마다 앞에 개인 화로가 있습니다. 여기서 만족하는 부분은 직원 분들이 고기를 하나하나씩 구워서 먹기 좋게 저희 접시 위에 담아주는데요, 양파와 파 구이도 참 맛이 났던 걸로 기억합니다.

 

내가 먹는 고기에도 고기이름을 명시해주셔서 부위별 맛을 더 자세히 느낄수있다

 

 

 

고기를 친절히 구워주시면서 고기에 대한 설명과 간단하게 가게에 대해 이야기도 좀 나누어봤는데요 사장님이 참 친절하시고 가게에 대한 애정이 있다는 걸 느꼈습니다.

 

맛스러워보이는 등심

 

 

 

고기들의 질은 다 우수했습니다. 그리고 직원 분들이 구워주시는 스킬이 좋아서 고기의 맛은 더욱더 좋았습니다.

 

아무리 좋은 고기라 해도 내가 요리를 잘하지 못하면 맛이 없는 이유이니까요!

 

마지막 양갈비는 먹기 좋게 이렇게 다리를 포장해서 줍니다. 손으로 잡고 아구작 아구작

 

 

꽃갈비 살도 추가로 먹었는데 그냥 하나씩 다 시켜서 드시는 게 좋을 거 같네요 

 

 

메뉴 선정에 고민이 되면  ' 생살칫살 + 생등심 +생양갈비! '주문

 

오뎅탕

 

먹다 보니 맛있어서 이것저것 다 주문을 해보았는데요, 어묵탕은 일본식 느낌의 신기한 식감의? 음식이 있었는데 신선하고 맛있더라고요

 

 

코 쇼멘 강추

 

 

 

고기를 많이 먹다 보면 다소 느끼함을 느낄 수 있는데 코 쇼맨은 그 느끼함을 잡아주는데 많은 도움을 주는 거 같습니다.

 

메밀 같기도 하면서 담백하고 깔끔해서 식사 마지막에는 꼭 주문해서 드셔 보시는 걸 강추드릴게요!

 

 

 

마치며

안국역 근처 분위기 좋은 식당을 알게 되어서 좋았습니다. 식후에는 근처에 한옥 느낌의 찻집에서 차를 한잔하면서 네이버 영수증 리뷰를 오랜만에 남기게 되었습니다. 그만큼 저장하고 다음에 오고 싶다는 생각이었던 거 같습니다.

 

주변에 지나가다 기회가 되시거나, 특별한 날 분위기를 내고 싶으시다면 한번 가보시는 걸 추천드리겠습니다.

 

기회가 되면 맛난 곳을 다양하게 앞으로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Daily > Daily' 카테고리의 다른 글

메르세데스벤츠 인천서비스센터 방문기  (0) 2019.10.22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