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인천서비스센터 방문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모처럼 차량 공기압 체크를 하라는 신호가 뜨길래

 

 

휴일날 메르세데스벤츠 인천서비스센터 에 방문을 했습니다~~

 

 

 

 

오는길에 어시장이 있기래  오늘 저녁은 회덮밥을 먹기로 결정 하면서 왔어요~~ 

 

 

아주 크게 되어있어서 보기에 편하고 주차시설도 좋아서 맘에들었습니다~

 

 

 

자동차도 발렛 파킹 분이 직접 해주셔서

 

키만 전해드리면 되었어요~ 

 

 

우리는 안에들어가서 접수를 먼저하면되는 시스템입니다.

 

 

 

 

접수를하고 오른쪽 뒤에있는 엘리베이터를 타고 2층으로 올라가면 라운지가 펼쳐지는데요

 

 

공기압서비스는 기본적으로 무료로 진행이되고 40분 정도 소요가 된다하시면서 

 

 

2층 라운지에서 차마시면서 대기하면 된다고 알려주셧어요 ㅎㅎ

 

 

 

 

초점 죄송 .. 여기에는 전신안마기도 있고 발 마사지 기계 그리고 티비도 있어서 앉아서 쉴수있어요

 

 

 

 

 

무중력모드 체험좀 해봤습니다. ㅎㅎ

 

 

그리고 왼편에는 이렇게 카페랑 냉장고에있는 음료수도 가져다 먹을수있어요~~

 

 

카페에는 기본적으로 아메리카노나 라떼 이런 커피종류를 마실수있어요 ㅎㅎ

 

 

 

커피머신~

 

 

 

 

 

카페도 이렇게 고급스럽게 되어있어요 ㅎㅎ

 

 

 

 

 

저 아메리카노 기계 아주 탐나네요 ㅎ..

 

 

 

아메리카노 두잔과

 

과자조금 담아서 먹으면서 기다리겠습니다~~

 

 

 

 

 

화장실도깔끔하게아주 잘되어있었습니다.ㅎㅎ 

 

 

 

가그린까지 .. 대박~~

 

 

 

1층 내부입니다.. 초점죄송

 

 

직원분들이 너무너무 친절하셔서 덩달아 기분이좋았어요 ㅎㅎ

 

 

 

 

 

아마 차량이 이렇게 수리가되는거같네요 ㅎㅎ

 

 

 

 

 

그럼~ 다음 수리할때 또만나자~~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