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크뮈스 jacquemus 르 밤비노 롱 숄더백 핑크 솔직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뜨고 있는 명품 자크뮈스 숄더백 후기를 가지고 왔습니다.

아무리 찾아도 제가 원하는 디자인의 핑크 색상은 후기가 없더라고요...

혹시나 핑크 색상 구매 원하시는데 후기가 없어 고민 이신 분들은 

제 포스팅 꼭 참고해서 구매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저는 선물용으로 구매했는데, 상대방이 핑크색을 너무 좋아하기 때문에

저는 핑크로 구매했습니다.

 

 

저는 트랜비에서 구매했는데,

생각보다 되게 빨리 와서 놀랐습니다.

알고보니 DHL로 오더라고요?!

 

1월17일에 구매해서 1월 26일에 배송 받았으니 대략 9일정도 걸렸네요.

이번에 설날 연휴가 5일 껴있었기 때문에 만약 설날이 없었더라면

더 일찍 도착 했을 거 같아요!

 

 

 

 

여기 저기 찾아보고 주문했는데

찾아보니까 자크뮈스는  따로 상자가 있지는 않더라고요.

명품에서도 조금 저렴한 편이라 그런지 패키징은 썩 좋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더스트백에는 쌓여서 와요... 다행인건지...

 

 

 

 

제가 구매한 제품은 자크뮈스 르 밤비노  숄더백 핑크색 입니다.

핑크 색상 이외에도 여러가지 색상이 있는데

생각 외로 블랙 색상이 가장 저렴하더라고요.

유독 자크뮈스는 톡톡 튀는 색상이 많은게 특징입니다!

 

찾아보니 자크뮈스는 1990년생 프랑스 출신의 젊은 천재 패션 디자이너라고 해요.

자크뮈스는 2015년 설립되었는데, 

'자크뮈스'의 뜻은 디자이너의 어머니가 결혼하기 전 이름을 따서 만든 브랜드라고 합니다.

2021년 부터 큰 인기를 끌기 시작했고, 현재는 재고가 없을 정도로 큰 인기 있는 브랜드 입니다.

 

 

 

 

자크뮈스의 가장 큰 특징은 가볍고 튼튼한 내구성 입니다!

특히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사람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하는데요.

점점 가격이 오르는 추세입니다;;

 

자크뮈스 제품들을 살펴보면 크기가 엄청 미니백 들이 많아요. 

실용성을 따지는 보부상 들에게는 혜자인 상품은 아니예요;

 

 

저도 맨처음에는 미니 백을 선물하려고 마음 먹었는데

이 가격을 주고 미니백? 너무 돈 낭비 인거 같아서 조금 더 크기가 있는 

르 밤비노 크로스바디 숄더백으로 구매하기로 마음 먹었어요.

 

 

 

 

르 밤지노는 여러 사이즈로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는데요.

르 밤비노, 르 밤비노 그랑(그랜드), 롱, 르 밤비누, 르 밤비두까지 여러개의 시리즈로 출시되고 있습니다.

 

자칫 조금 밋밋할 수 있는 디자인에 자크뮈스 금박이 박혀 있어

조금 더 고급져 보인다고 할까요?

 

가로 28cm / 높이 14cm 로 완전한 직사각형입니다.

사진으로 조금 커 보일 수 있는데 사진 보다 작습니다. 참고하세요!!

 

 

 

 

유니크한 컬러 맛집답게

여럭 가지 색상이 준비되어 있는데

약 20개의 색상의 백들이 있다고 합니다.

 

 

 

 

여닫이는 자석으로 되어 있어

약간 뭉특한 자석 소리가 납니다. 똑! 소리가 아닌 툭! 소리 정도요!!

 

 

 

 

수납 부분은 썩 좋은 편은 아닙니다.

실용성보다는 디자인에 초점을 둔 제품인 것 같아요.

 

하지만 포인트로 매고 다니기에는 이만한 제품은 없을 것 같다는 느낌이 탁 드네요.

핸드폰, 팩트 등은 충분히 들어갈 수 있는 크기입니다.

 

 

 

 

 

 

스트랩 부분을 살펴보면

숄더백인 만큼 스트랩 길이 조절이 가능하지는 않아요.

스트랩 끝에 금장으로 되어 있어 딱 정해진 길이 만큼 사용이 가능합니다.

 

 

 

 

 

사진상으로는 엄청 커보이는데 실제로 보면 크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자크뮈스는 실용성 보다는 포인트로 구매하시는 분들이 많기 때문에

디자인만 보고 구매하시는 분들께는 딱 좋은 제품이 아닐까 싶어요!

 

약 20개의 색상으로 출시되었다고 하는데 제가 본 색상은 

그린,블루,베이지,블랙, 화이트, 옐로우 등이 있었는데 생각보다 블랙은 약간 심심한 감이 있었어요.

데일리로 핑크 들고 다니기는 좀 튈 수는 있지만 포인트로 들기에는

핑크 만한게 없는 것 같네요.

 

마지막으로 제가 구매한 링크 남겨놓겠습니다!

 

  ↓↓↓ 아래 링크 클릭 ↓↓↓

자크뮈스 밤비노 롱 숄더백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