톰브라운 반팔 티셔츠 솔직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제 진짜 여름인가 봐요... 더워서 뭘 하지를 못하겠어요ㅠㅠ

그래서 여름필수품이죠!! 반팔!!! 톰브라운 반팔 후기를 가져왔습니다.

 

 

 

 

여름도 오고 더워졌다고 여름 잘 보내라면서

누나가 하나 선물로 보내줬습니다.

요즘 선물로 나날히 행복한 하루하루 보내고 있습니다.

 

 

 

 

 

 

 

 

선물포장처럼 끈으로 묶여서 포장이 되어있습니다.

바깥에는 종이 포장으로 되어있습니다.

그냥 일반 포장되어 있는 것보다 이렇게 받으니 뭔가 기분도 더 좋은 거 같네요!!

 

 

 

 

 

톰브라운 네이비색이고

사이즈는 1사이즈입니다.

색상은 화이트 네이비 두 종류 있습니다.

 

 

 

 

☞구매하러가기☜

 

 

톰브라운 20SS MJS010A 01454 415 라운드 반팔티셔츠

COUPANG

www.coupang.com

 

 

 

 

 

 

품질보증서와 함께

상품명이 쓰여있습니다.

상품명은 삼선 미니포켓 라운드 반팔 티셔츠입니다!!

가격도 쓰여 있네요... 44만 원....

받고 제가 여러 군데 찾아봤는데 평균 32만 원 정도입니다.

저렇게 비싸지 않아요...

구매하실 분들은

더 싼 곳도 많으니 다들 잘 알아보고 구매하세요!!!!

 

 

 

 

 

 

일단 면 소재가 느낌이 좋습니다.

일반 티셔츠와는 면 느낌이 조금 다릅니다.

약간 고급지다고나 할까??

심지어 포켓이 달려있습니다.

요즘 포켓 달린 티셔츠 많이들 보이는데요.

이 옷의 특징 또한 포켓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보통 옷들은 한 두 번 입고 빨면 목 부분이 쉽게 늘어나는데

목 부분에 박음질이 두번 더 박혀 있어서

쉽사리 목 부분이 늘어날 걱정은 덜 하겠습니다.

 

 

 

 

 

 

또 한 가지 포인트는 옆부분의 삼선입니다.

톰브라운만의 특징이죠!!!

심지어 크나큰 특징은 양 옆이 트여 있어

개방 감음 줄 뿐 아니라 시원한 효과까지!!!!

저는 닫는 거보다 여는 게 좋아 열고 다녔는데

바람이 솔솔 들어옵니다^^

그리고 열고 다녀야 특징인 삼선이 잘 보이겠죠???

밑에는 닫힌 모습입니다.

 

 

 

 

 

이 옷에는 사실 특징이 많은데

톰브라운만의 삼선이 군데군데 있습니다.

앞면의 목 뒷부분 , 양옆, 그리고 옷의 뒷면까지!!!

하나 신기한 점은 옷 앞부분에 사이즈가 기재되어 있습니다.

저는 1 사이즈라 size1이라고 쓰여 있습니다.

제 스펙은 키 170입니다.

사이즈뿐만 아니라 톰브라운, 뉴욕이 쓰여 있네요.

 

사이즈 참고하세요!!

특히 여자들은 보통 xs 입으면 잘 맞는다고 하네요.

옷은 남녀 공용이라서 다 잘 어울릴 것 같네요.

 

 

 

 

 

 

 

마지막 특징은

옷의 앞면과 뒷면의 길이가 다릅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아무래도 길이가 달라야 삼선 모양이 잘 보일 거 같아

이렇게 디자인한 거 같은데요.

옷 하나에도 많은 정성이 들어 가 있네요.

 

 

가격은 비록 비싸지만

옷 디자인 , 옷 소재 등 너무너무 만족해서 후회는 없습니다.

올여름 톰브라운과 함께라 더위 잘 이겨낼 수 있겠습니다!!!!!

 

 

 

 

☞최저가 구매하기☜

 

 

톰브라운 20SS MJS010A 01454 415 라운드 반팔티셔츠

COUPANG

www.coupang.com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