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후기]세계1위라면 싱가폴 락사라면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세계1위라면이라는 싱가폴 락사라면을 한번 먹어보고싶어서


인터넷으로주문을 했습니다.



비주얼은 나쁘지 않았습니다.


한국의 블랙신라면 같이 포장은 블랙으로 고급져 보이네요 ㅎㅎ





대략 끓는물에 7분정도 넣어서 끌이면 될거같네요



그림 1, 2, 3, 을보면 알듯이 그냥 라면처럼 스프넣고 면넣고끓이면 되겟네요 ㅎㅎ..




스프는 A B 두개가 들어있습니다.


한국스프와는 다른 비주얼과 다름 포장이었습니다 약간


비빔면 소스 포장 재질의 포장이었어요 ㅎㅎ





A소스는약간 된장같은 느낌이었어요 손으로 쫙 짜줫어요


국색갈이 변하더라고 위에와 똑같은 색갈로




스프 B는 가루에요 흰색이었고요 왠지 맛이있어보이는데요 스프만봐도 ㅎㅎ





이제 그냥 라면끓이듯이 이제 물이 끓어지면 면을 넣어보겠습니다!!




비주얼은 나쁘지 않습니다 국이 얼큰해 보이는게 얼른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맛은 약간 새우맛도 나고  코코넛 밀크맛도 나는 라면 맛이었어요



이건 호불호가 정말 많이 갈릴거 같더라구요 ㅎㅎ


그런데 맛은 제 스탈이이 아니었습니다ㅜㅜ


다른사람들도 꼭 이라면 먹어보시길 바래요 

(나만 맛없는 건지....)






다음엔 또 다른 리얼후기로


찾아뵐게요 


ㅃ2~





https://www.youtube.com/watch?v=jAs8mFABoZI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