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둥!!갤럭시z폴드2개봉기및실사내돈내산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가 드디어!!!!!!!!!!!!!!!

사전 예약한 갤럭시 z폴드 2를 받았습니다!!!!!

워후~~~

14일 오후에 쿠팡에서 사전 예약했습니다.

그런데!!!!!
15일 새벽 12시 반쯤 문 앞에 두고 가셨더라고요!!!

이렇게 빠를 수가 있나요???

 

사실 가격이 제일 중요하잖아요????

출고가는 239만 8천 원입니다.

 

 

 

 

역시 쿠팡으로 주문하길 잘했네요!!!

역시 쿠팡은 로켓 배송!!

바로 개봉해보겠습니다.

 

 

 

뽁뽁이로 잘 둘러싸여 있어서 안심해도 될듯합니다.

 

 

 

와 박스가 진짜 영롱합니다.

제가 또 검은색을 좋아해서 박스가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뜯기 전부터 너무 기대돼서 후....

 

 

 

옆에 스티커도 잘 붙어있고요.

 

 

폴드라 그런지 박스가 옆으로 널찍하네요.

기본 박스는 직사각형인데

이거는 한 권의 책 같아요^^

 

 

 

본품 갤럭시 z폴드 2와 동봉되어 있는 구성품은

사용 설명서, c케이블과 25w 초고속 충전기, 유명한 AKG이어폰이 있습니다.

 

 

이번에 출시된갤럭시z폴드2는 두가지 색상으로 나뉘는데

첫번째는 미스틱브론즈

두번째는 미스틱블랙입니다.

무슨 색으로 살까 고민하다가 미스틱 블랙 선택했습니다.

아무래도 저는 블랙이 괜찮은거 같더라고요.

후면에는 카메라가 3대

전면에는 카메라가 2대 있습니다.

두 제품 모두 기본 용량은 256GB로 출시 되었습니다.

후면 카메라는 1200만 화소에 초과각 카메라, 일반 광각 카메라, 망원 카메라로 세종류 입니다.

전면 카메라는 1000만 화소에 커버 카메라/ 메인카메라 이렇게 두가지로 나뉩니다.

 

 

 

구매하러가기

 

 

삼성전자 갤럭시 Z 폴드2 5G SM-F916

COUPANG

www.coupang.com

 

옆에 비교한 핸드폰은 예전에 쓰던 노트 9입니다.

얼른 접어보고 싶은 마음이 생기더라고요.

크기가 큼지막하니 당연히 무게가 나가는데  282g이라고 합니다.

화면 크기는 19.27cm입니다.

거의 20cm정도 되는 크기죠...

하지만 폴드2 구매하신느 분들은 큰걸 원하셔서 구매하시는 거겠죠?

 

작년에 출시되었던 폴드 1과 비교해보자면

 

 

사실 저는 기기에 대해 그렇게 잘 아는게 아니라

제일 좋은 건 그래도 오디오 재생 시간 최대 83시간으로 늘어난게 아주 좋네요!!

갤럭시z폴드2는 딱히 펼치지않고, 접어서도 기본적인 사진촬영(셀카), 문자읽기 등이 된다고 하네요.

 

 

사실 게임하시는 분들에게는 진짜 좋을만한 화면 크기에요.

영상 볼때도 아주 좋을거 같아요!!!!

조만간 게임 꼭 해볼거에요!!!

 가격이 나가는 만큼 오래 사용해야겠죠.

 

구매하러가기

 

삼성전자 갤럭시 Z 폴드2 5G SM-F916

COUPANG

www.coupang.com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