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렴해도효과좋은블루라이트차단안경솔직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일교차가 심해지고 날씨가 점점 추워지네요...

오늘은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을 리뷰해 보려고 하는데요.

저는 라섹수술 한지 7년이 넘었는데

점점 눈이 다시 나빠지더라고요.......

너무너무 속상해요..ㅜㅠ

아무래도 일을 컴퓨터로 하고 핸드폰도 오래 보게 되니

눈이 진짜 자연스럽게 나빠지더라고요.

눈 잘 안나빠지는 사람들 너무 부러워요ㅠㅠ

 

 

 

블루라이트 다들 한번쯤 들어보셨을텐데요.

블루라이트란 각종 전자기기에서 나오는 파란불빛을 얘기합니다.

특히 스마트폰에서 다량의 블루라이트를 방출하는데

노트북의 2배, 티비의 5배나 방출한다고해요.

이로인해서 요즘 블루라이트를 차단해주는 상품들이 많이 출시되고 있다는데

그중 가장 유명한게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입니다.

블루라이트 차단만 해도 눈에 피로를 덜어줘서 눈에 좋다고 하네요.

 

 

 

예전에도 한번 리뷰를 하긴 했었는데,

디자인도 실증나고 해서 하나 다른걸로 구매했어요.

아예 하나는 회사에 가져다 둬야 할거 같아서 

하나 더 구매했습니다.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 구매하기

 

제이프 하금테 자외선차단 심플 베이직 골드 실버 블루라이트 청광차단 안경 2컬러

COUPANG

www.coupang.com

 

눈이 나빠서 렌즈넣어서 쓰는 안경도 동글이 안경인데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은 좀 다른 디자인이였으면 해서 

좀 색다른 걸로 구매해봤습니다.

 

 

 

 

 

색상은 실버, 골드 두종류가 있는데

저는 골드랑 블랙 섞인거 구매했습니다.

배송은 이틀 걸렸고

금액은 18900원입니다.

비교적 저렴한 편입니다.

 

 

 

 

제가 라섹을 하기전에 비교적 오래 안경을 껴왔었는데

사실 안경이 불편하면 안 끼게 되잖아요?

그런데 일단 이 안경은 코 받침이 미끄럼이 없습니다.

화장해도 저는 안미끄러지더라고요.

딱 코에 안착해 있어서 좋습니다!!!!!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 구매하기

 

제이프 하금테 자외선차단 심플 베이직 골드 실버 블루라이트 청광차단 안경 2컬러

COUPANG

www.coupang.com

 

그리고 가장 마음에 드는건 

안경이 고급져 보이는 골드에요^^

옆태는 원래 휘어져 있는 디자인이여서 포인트가 됩니다!!

 

 

 

 

아참!

그리고 안경을 매번 어디다가 벗어놨는지 찾기 마련인데

그래서 이것도 구매했어요!!!!

 

 

 

안경 스트랩 구매하기

 

제이프 선글라스 안경 안경끈 안경목걸이 골드 실버 체인 스트랩 3컬러

COUPANG

www.coupang.com

 

바로 안경 스트랩인데욯

사실 안경 어디다가 뒀지하고 귀찮아서 안쓰게 될까봐 구매했어요.

아무래도 가장 큰 이유는 가격이 착해요!!!

안경 색깔이랑 맞추려고 골드 구매했습니다^^

 

 

 

 

몇시간 끼고 있어도 무겁지않아서

전혀 불편하지 않더라고요.

단점이라고는 블루라이트 차단안경이라

조금 노랗게 보이는 거 말고는 없어요..

 

 

 

 

잠깐 안경 벗어놓을때는 이렇게!!@

요즘 마스크 스트랩도 많이 하시는데 

그거랑 같은 용도에요^^

진짜 편합니다.

 

*총평을 하자면 

장점은 일단 안경이 가볍고 편합니다.

오래끼고 있어도 불편하지 않아요!!!

스트랩 무조건 같이 사세요!!!! 후회안합니다!!!

단점은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이라 조금 노랗게 보입니다.

안경 벗으면 눈부셔요 ㅠㅠ

저렴하지만 저는 ㅣ후회없이 만족하며 사용중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