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어맨도넛연남동도넛맛집랜디스도넛솔직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연남동에서 일이 있어서 갔는데

연남동에 유명한 도넛 가게가 있다더라고요.

저는 영화를 잘 안봐서 모르겠는데

아이언맨에서 도넛먹는 장면으로 유명하다고 하는데

그래서 아이언맨 도넛이라고도 불린다고 하네요;;

마침 연남동이라 한번 가봤습니다.

 

 

 

홍대입구역 3번 출구로 나가서

대략 8분쯤 걸으면 나옵니다.

 제주도에만 있었는데

연남동에 생긴지 그렇게 오래되지 않았다고 하네요.

 

 

저 멀리 도넛 모양이 보이네요.

그냥 도넛가게인줄 알았는데, 건물이 꽤 높네요??

밖에서 보니 야외도 있는 거 같네요.

 

 

 

문이 엄청 웅장하죠잉?

일단 가게문과는 다르네요.

보나 바시움이라는 카페도 있나 봐요.

한번 들어가 보겠습니다요!

 

 

들어오면 오른편에 티셔츠 판매도 하고 있네요.

디자인은 그냥 도넛이네요.

왼편에 도넛 주문하는 곳이 있는데

저는 대략 15시쯤 방문했는데 사람이 진짜 많았어요!!!!

진짜 유명한 곳인가 봐요.

 

 

줄 서있으면서 도넛 종류와 어떻게 주문하는지

찬찬히 살펴봤어요!!

사실 도넛이라고 해봤자 던킨도넛, 크리스피도넛 밖에 몰랐는데

일단 사람이 너무 많아서 신기했습니다.

 

일단 도넛은 크게 세 종류인데

프리미엄이랑 디럭스 팬시 이렇게 있습니다.

프리미엄은 3300원이고

디럭스는 2500원

팬시는 2900원이네요.

 

 

 

일단 주문방식은 줄을 서고 차례가 오면

원하는 박스크기 선택하시면 되는데

크기는 소 중 대 세 종류입니다.

소는 3개~4개

중은 6개~8개

대는 10~15개 들어갑니다.

크기를 결정하면 원하는 도넛을 선택합니다.

그리고 계산하면 됩니다.

 

 

저는 4개 주문해서 상자 "소" 주문했습니다.

도넛은 사실 달아서 많이 못 먹겠떠라고요....

 

 

총 4층까지 있는데

1층에는 도넛

2층부터는 보나 바시움이라는 카페가 있습니다.

4층에는 테라스도 있습니다.

도넛만 먹는 건 안되고 음료 주문해서 같이 먹어야 한다네요.

 

 

 

연남 블랜드가 아이스 아메리카노인데

4500원입니다.

꽤 비싸네요.........

음료를 주문하고 나오면 옆에 접시와 칼 포크가 준비되어 있어서 

알아서 가져가시면 됩니다.

커피 나오는데도 진짜 오래 걸립니다.....ㅠ

 

 

2층에 사람이 너무 많아서 

3층으로 올라왔는데도 사람이 많더라고요.

사람이 너무 많아서 자세한 사진은 못 찍었어요....

3층에는 좌식 테이블이 있어서

저는 거기에 앉아서 먹었어요.

좌식 테이블 쪽에는 큰 통창이 있어서 좋아요!!!!

 

 

도넛 먹는데 부스러기가 너무너무 많이 나와서

진짜 청소하려면 좀 힘들겠떠라고요...

맛은 그냥 도넛 맛입니다.

특별할 거 없어요;;

 

차라리 먹고 갈 사람은 포장 형식이 아니라 그냥 접시에 줘도 좋을 텐데

상자 낭비가 장난 아닐 거 같아요.

먹고 갈 사람은 바로 1분 만에 상자가 버려지는 거니까 좀 아깝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아마 카페랑 다른 회사라 그런가요? 

 

4층에도 올라가 봤어야 하는데 못 올라가 봐서 좀 아쉬웠어요ㅠㅠ

다음에도 한번 더 가봐도 좋을 거 같아요.

한 번쯤 가보시길 추천합니다.

나와서 연남동 돌아다니다 보니까 많은 분들 손에 도넛 상자가 들려있어서

신기했어요!!!

 

 

 

*랜디스 도넛 연남점

* 영업시간: 매일 11:00~22:00

*주소: 서울시 마포구 동교로 247

지번: 연남동 258-3

*전화번호: 02-322-0621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