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에서주문한샤브샤브밀키트기승전골일등촌샤브샤브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날씨가 쌀쌀해서 요즘 국물요리를 많이 찾게 되는 거 같아요^^

음.. 뭘 먹으면 좋을까 하다가 

샤브샤브가 당기더라고요!!!

저는 보통 당기는 음식이 있으면 유튜브로 먹방을 찾아보곤 하는데

샤부샤부 먹방을 보니 너무 먹고 싶어서 침이 나왔어요....ㅠㅠ

찾아보니 인터넷에서 아니 부산에서 유명한 샤브샤브 집이 있는데

스마트 스토어에서 팔길래 바로 주문해 보았습니다.

 

 

 

기승 전골 일등촌 샤부샤부

 

일등촌 샤브샤브 : 기승전골

[기승전골] 서면맛집 기승전골입니다. 한결같은 맛과양으로 보답드리겠습니다!

smartstore.naver.com

 

 

알고 보니 부산에 기승 전골이라는 음식점이 있는데

꽤나 인기가 좋은가 보더라고요.

스마트 스토어까지 진출한걸 보니.

 

 

 

 

 

 

샤부샤부는 22,900원입니다.

택배비 3000원 별도이고요.

 이 상품은 주문 확인 후 제작을 시작하는 상품으로

결제 완료 후 2일 이내 발송 예정이라고 하네요.

 

 

 

맛은 그냥 얼 큰 맛 하나입니다.

나머지 칼국수 사리, 당면, 볶음밥 키드, 모차렐라 치즈까지 추가 옵션으로 주문할 수 있습니다.

 

 

 

 

저는 13일 날 주문해서 15일 오후 14시쯤 받았습니다.

계속 발송 시작이 안돼서 톡톡으로 물어봤는데

친절하게 대답해주셔서 좋았습니다.

스티로폼 박스가 꽤나 묵직하고 큽니다.

기대 기대~~

 

 

 

 

 

 

 

다른 곳과 다르게 여기는 친환경 아이스팩을 사용하고 있는데

좋은 점이 그냥 내용물을 따라 버리고 일반쓰레기에 버리면 된다고 하네요^^

그런 점이 굉장히 마음에 들었습니다.

저는 추가 옵션으로 칼국수 선택했습니다.

가격은 1500원입니다.

 

 

 

 

본품을 살펴보면 구성품은 미나리, 느타리버섯, 새송이버섯, 감자, 양파, 고기, 양념장, 설명서입니다.

제가 분명 주문할 때 기본 구성에 소스가 포함되어 있다고 봤는데

안온 건지 뭔지 모르겠네요. 

귀찮아서 그냥 먹긴 했지만...

 

 

 

 

양념장 안에는 고춧가루도 들어있는데

꽤나 매운 고춧가루인 거 같더라고요.

냄새를 맡아보니 컥컥거릴 정도였어요^^

 

 

 

저는 고기가 모자랄 거 같아서 마트에서 업진살 더 사 왔습니다^^

많이 먹어야지요!!!

제 친구가 굉장히 많이 먹거든요^^

그런데 버섯은 일부러 안 잘려서 오는 건지

칼집만 나 있더라고요.?

 

 

 

 

 

 

맛은 제가 평소에 먹었던 등촌 샤부샤부랑은 조금 맛이 달랐습니다.

떡볶이 맛도 나고 매운탕 맛도 나고 닭볶음탕 맛도 나고

얼큰하니 맛있었습니다.

저는 들어있는 고춧가루까지 싹 넣어서 먹었습니다.

물을 800ml 넣으라고 했는데

내용물이 많아서 물을 조금 더 넣었는데도 딱 적당하니 괜찮았습니다.

 

 

추가 옵션으로 칼국수 주문했는데

개인적으로 칼국수는 별로 그냥 그랬습니다.

엄청 오래 끓이지 않는 한 맛이 면에 스며들지 않더라고요.

그래서 조금만 먹고

집에 있는 야채 다져서 계란 넣고 김가루 넣고 죽 해 먹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죽 진짜 맛있었습니다.

 

다음에는 샤부샤부 말고 곱창전골도 한번 먹어보려고요!!

한 번쯤 먹어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