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프라이어추천 카스텐에어프라이어솔직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냉동식품이 굉장히 잘 나오더라고요.

쿠팡에 냉동식품만 쳐도 

17만 8천 개의 상품이 나옵니다....

 

예전 같으면 냉동만두 하나 구워 먹으려면 프라이팬에 기름 두르고

아주 귀찮았는데 

에어프라이어 하나면 진짜 편하다고 하더라고요.

하지만 에어프라이어에서 안 좋은 게 나오니 마니

말들이 많던데

아무래도 저는 편리성이 중요한 거 같아서 한번 사용해 보고 싶었어요.

 

 

마침 친구들이 선물해준다고 여기 꺼 어떻냐고 물어봐서 단번에 오케이 했습니다. 

주문하고 이틀 지나서 받았습니다.

이름은 카스텐 에어프라이어입니다.

 

 

 

 

 

 

일단 저는 무조건 싸고 좋은

특히 가전제품이나 전자제품은 무조건 검은색을 선택하는데

이번만큼은 뭔가 다른 색을 도전해보고 싶었어요!!!!!

 

 

색상은 세 가지 있습니다.

 

 

 

 

 

아이보리, 블랙, 제이드 있습니다.

저는 블랙을 좋아하는데 포인트 색깔이 빨간색이라....

포인트 색깔이 우드 색이면 바로 선택했을 텐데

그래서 저는 베이지 선택했습니다.

 

 

 

 

 

 

크기는 5L입니다.

2L나 3L는 너무 작을 거 같고....

저는 혼자 살고 있어서 5L도 충분할 거 같더라고요.

 

 

 

 

특징이 쿠팡에 굉장히 자세히 잘 나와있네요.

꼼꼼히 읽어보고 선택하실 수 있겠어요.

저는 심플한 걸 좋아하는 편이라

작동하는 스위치가 복잡하지 않고 간단해서 

굉장히 마음에 들었습니다.

 

참고로 최대 시간은 30분

최대 온도는 200도입니다!!!!!!!

 

 

카스텐 에어프라이어 최저가 구매하기

 

카스텐 더박서 5L 대용량 에어프라이어 튀김기

COUPANG

www.coupang.com

 

 

 

 

 

이 상자채로 오는 건 아니고 

겉에 큰 상자 안에 넣어져서 옵니다.

상자가 약간 찌그러졌네요...

저는 그런 거 신경 쓰는 편이 아니라서 괜찮았습니다.

 

 

 

스티로폼으로 꼼꼼히 포장되어 있네요.

 

 

 

따란~~~

디자인이 굉장히 마음에 듭니다^^

안에 사용설명서와 확인사항 책자가 들어 있으니

꼭 한번 읽어 보셔야 할거 같아요.

 특히 사용하기 전에 공회전이 꼭 필요한 제품이라고 하네요.

 

 

 

 

 

처음에 왜 이렇게 안 열리나 했더니

왼쪽 오른쪽 각각 테이프가 붙여져 있더라고요...

저는 못 봐서...

힘으로 막 열려고 하지 마시고

테이프 꼭 떼어내고 열어보세요!!!!!

 

 

 

 

제품 뒤편에 열 배출구가 있어서

사용하실 때 벽에서 조금 띄어내서 사용하셔야 될 듯합니다.

사용해보니 열이 굉장히 많이 배출됩니다.

 

 

 

카스텐 에어프라이어 최저가 구매하기

 

카스텐 더박서 5L 대용량 에어프라이어 튀김기

COUPANG

www.coupang.com

 

 

 

 

 

사용후기 장단점


조작하는 버튼이나

디자인은 마음에 들었고

다만 제품에 조금 미세하게 스크래치가 있긴 했지만

거슬릴 정도는 아녔습니다.

타이머 맞춰놨을때

시간 가는 소리가 똑딱똑딱 나서 좀 거슬리긴 했지만

소리가 나야 안전하니 이해합니다.

 

사용해본 결과 굉장히 만족합니다.

저는 감자튀김이나 윙 봉 해 먹어 봤는데

진짜 너무 편하고 

너무 맛있더라고요.

왜 이제 샀을까 싶은 마음도 들고

살까 말까 고민하시는 분들은 적극 추천합니다.

 설거지가 약간 귀찮긴 하지만

그냥 타이머 맞춰 놓고 할 거 하면

다 되어 있으니 더할 나위 없이 편합니다.

중간중간 열어볼 수도 있으니 좋습니다.

만족합니다.

 

특히 에어프라이어로 고구마 구워 먹으면 맛있다고 해서

먹어보니 너무 맛있어서

하루에 한 번씩 먹는 중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