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레도/향수]블랑쉬깨끗하고포근한코튼향수솔직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점점 추워지고 있네요....

얼마 전 백화점에 놀러 갔다가 향수 시향을 해봤는데

향이 좋더라고요.

바로 바이레도 향수!!!!!!!

찾아보니까 바이레도 향수 매장 입점이 되어있는 백화점이 얼마 없더라고요.

그래서 옳다하고 바로 시향을 해봤는데

향이 굉장히 좋았습니다!!!!

이것저것 시향을 해봤는데 그중 가장 좋았던 건 블랑쉬였어요.

그래서 바로 구매를 했습니다!!!!!

 

알고 보니 많은 연예인들이 사용 중이고

특히 배우 박서준이 사용한다고 알려져 유명해졌다고 하네요.

선물용으로 인기가 많다고 하고

 

 

신세계에서 구매했는데

가격이 어마어마해서 50ml 구매했습니다.

가격은 189000원입니다!!!

참고로 100ml는 298000원입니다.

 

 

 

 

겉모양은 비교적 깔끔하고 심플한 느낌입니다.

선물용으로 더할 나위 없이 좋을 거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박스 뒤쪽에는 바이레도라고 쓰여있네요.

 

 

 

양 옆에는 스티커로 봉해져 있어서

스티커 띄고 나서 열어야 합니다.

아니면 안 열려요...

그냥 열려고 했는데 안 열려서 그때 발견했어요....

 

 

 

바이레도 블랑쉬 구매하기

 

바이레도 블랑쉬 오드퍼퓸 50ml

COUPANG

www.coupang.com

 

 

구성품은 단출합니다.

사실 뭐가 더 필요하겠어요!!!

향수 모양은 굉장히 심플하고 깔끔합니다.

 

 

 

 

바이레도 블랑쉬

탑노트 : 화이트 로즈, 핑크 페퍼, 알데하이드

미들 노트 : 바이올렛, 네롤리, 작약

베이스 노트 : 블론드 우드, 샌들 우드, 머스크

 

창시자의 말에 따르면

맑고 순수하고 깨끗한 향을 표현하고 싶었다고 하는데

그 말에 딱 맡는 향이 아닐까 싶습니다.

 

바이레도 블랑쉬 향수는 비누 향수, 코튼 향수로 유명한데

중성적인 향이라 남녀 불문하고 인기가 많은 제품이라고 하더라고요.

개인적인 느낌이라면 섬유유연제 향이라고 할까요.

아무래도 머스크를 사용해서 그런 것 같네요.

클린 앤 코튼 향이랑 비슷하면서도 다른 느낌입니다.

그렇게 호불호가 많이 갈릴 거 같지 않네요.

 

특히 데일리 향수로 좋을 거 같은데

향의 지속시간은 그렇게 길지 않다고 하는데

저는 전날 옷에 두 번 뿌리고 

그다음 날까지 향기가 났습니다.

개개인으로 차이가 있겠지만요.

 

 

 

증정으로 다른 향도 받았는데

이건 좀 별로였어요...

 

참고로 바이레도 향수는 가짜가 많다고 하던데

잘 알아보고 사셔야겠어요.

사실 저렴한데 향이 비슷한 것도 많으니 그런 거 사용하셔도 좋을 거 같구요.

시향을 했을 때 여러 좋은 향이 있었는데

너무 향을 많이 맡다 보니 잊었어요.......

다음에도 바이레도 향수에서 다른 종류를 구매해보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