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심심할때매직비즈공예DIY나만의장난감악세사리만들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너무 심심해서 무엇을 해보면 좋을까 생각하다가

저번에 디폼블럭 조립할때 보니 재미난 것들이 많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엔 다른 종류인 매직비즈를 구매해보았습니다.

매직비즈가 뭔지 생소하신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매직비즈란 비즈를

도안에 맞게 조합한 후 물을 뿌려주면 완성되는 그런 공예 장난감인데

왜 어렸을 때 이런걸 안해봤는지...

커서 해봐도 너무너무 재미있더라고요!!

 

 

 

 

비즈 색상은 16색이고

사진은 하나 빼고 찍었어요.... 초록색 하나 더 있어요!!!

처음에 이게 왜 물에 붙냐 싶었는데

만져보니까 알겠더라고요.

약간 촉감이 미끌미끌한게 아니고 음... 물에 약간 녹는 듯한 그런 느낌??

 

 

 

 

 

정리할 수 있는 통까지 줘서 좋더라고요.

하지만 통은 열다섯개 뿐이라 믹스 하나는 그냥 놓고 쓰려고요..

 

 

 

도안도 앞뒤로 있어서 

이것저것 만들기에는 좋겠더라고요.

 

 

 

이런저런 고리들도 많이 들어있어서

그냥 장식품으로 만들어놔도 좋고

열쇠고리나 가방에 달고 다녀도 좋을 거 같아요!!!

 

 

 

 

추가로 핀셋, 주걱, 스프레이 통, 그리고 저 분홍색은 뭐하는 건지 몰라서 보니까

저기에 비즈를 하나씩 담고 누르면 비즈 한알씩 나오더라고요.

핀셋을 이용해도 되고 매직비즈펜을 이용해도 되는데

해보니 핀셋이 더 편했어요!!!

 

 

아!!! 그리고 여러개의 열쇠고리가 오는데

종류도 양도 많았어요!!!

 

매직비즈 구매하기

 

제이프 매직비즈세트 비즈아트공예 나만의 악세사리 만들기 창의력증진 DIY 장난감 16색

COUPANG

www.coupang.com

 

 

 

만드는 방법은 굉장히 간단한데

 

 

일단 도안을 따라서 비즈를 조합하고

저는 케이크를 한번 만들어봤어요!!!!

 

 

 

스프레이 통에 물을 담아서

충분히 뿌려줍니다!!

저는 처음에 조금 뿌리다가 확실히 뿌려야 할 거 같아서 확실히 뿌려줬어요!!

 

 

 

물을 뿌려주면 비즈 알맹이들이 서로 붙기 시작해요!!

설명서에는 한 여섯시간 기다리라고 했는데

저는 대략 한시간 반 정도? 기다렸어요.

 

 

충분히 붙었다 싶으면 주걱을 이용해

뜯어내면 되는데

손으로 해도 된다고 하는데 

저는 구성품을 충분히 이용해서 했어요!!!!
괜히 주는게 아니니까요!!

 

매직비즈 구매하기

 

제이프 매직비즈세트 비즈아트공예 나만의 악세사리 만들기 창의력증진 DIY 장난감 16색

COUPANG

www.coupang.com

 

 

 

물을 충분히 뿌려주고

충분히 말려줘야 분해가 잘됩니다!!!

 

짜잔!!!!
저는 열쇠고리로 한번 만들어봤어요!!!
열쇠고리나 가방에도 달아도 되고

고리가 많이 들어있어서 좋더라고요!!!!!!

열쇠고리 다는거는 그냥 제가 마음대로 달았어요.

 

요즘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졌는데

비즈나 디폼블록 등 어린이들이 하면 소근육, 창의력발달, 집중력 향상 등 좋은 점이 많다니까

한번쯤 해보는것도 좋을듯 싶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