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렴하고 넓은 접이식 선반형 책상

반응형

 

안녕하세요~

얼마 전 책상이 필요해 찾아보던 중 

저에게 딱 알맞은 책상을 찾아서 구매했습니다!!

 방이 좁아서 접이식을 찾아봤는데

역시나 요즘은 좋은 책상들이 많더라고요....

 

 

예전에는 싸다 하면 그냥 바로 샀었는데

이제는 한번 살때 좋은걸 사게 되더라고요.

그래서 이것보다 저렴한 건 많았지만 튼튼하고 좋을 거 같아서 구매했습니다.

 

 

 

 

 

바로 이 책상인데요!!

색상은 철제가 흰색, 검은색 두 가지입니다.

참고로 검은색이 흰색보다 3천 원가량 비쌉니다.

 

 

 

구매하실 때 사이즈 표 꼭 참고해서 구매하세요!!!

 

 

제가 이 책상을 구매하게 된 큰 이유는

바로 로켓 배송이 된다는!!!!

구매하고 다음날 오후에 도착했습니다!!

 

 

 

 

접으면 무려 3.5cm라고 하길래

일단 구매하고 나서 접어둘 공간을 마련해뒀습니다^^

 

 

 

 

오자마자 펴 보기 전에 시뮬레이션 한번 해봤어요^^

아쉽게 조금 튀어나오더라고요...

그래도 틈에 넣어두니까 깨끗해서 좋았어요!!

 

 

 

 

바로 한번 펴봤습니다.

저는 아무래도 책상 하나면 좀 좁은 감이 있어서

위에 선반이 있는 걸로 구매했어요!!

 

접이식 책상 구매하러 가기

 

소프시스 튜브 접이식 책상 선반형 863

COUPANG

www.coupang.com

 

 

 

책상은 조금 무거운 감이 있는데

책상을 펼칠 때 조심하셔야겠어요!!!!

그만큼 안정감이 있다는 거니까 감수하셔야 할 거 같아요.

 조심하라는 안내문구도 있네요.

 

 

 

책상은 그냥 펼치면 되지만

위에 선반은 고리에 걸어줘야 고정이 됩니다.

 

 

상판의 넓이는 80cm이고,

높이는 대략 98cm입니다. 

 

 

 

네 다리에는 글라이드 장착으로 바닥에 밀착되어 안정감을 줍니다.

 

 

 

저는 저기에 발 올려서 앉아있으니까 엄청 편하더라고요^^

그냥 맨바닥에 발 놓는 거보다 어디 올려놔야 안정이 되는....

 

 

의자까지 찰떡이라 이번 구매는 굉장히 만족합니다!!!

 

집이 좁아서 책상을 펴놓기 어렵다거나

깔끔한 디자인이나 접이식 책상을 찾으신다면

이 책상 굉장히 추천합니다!!!

 

접이식 책상 구매하기

 

소프시스 튜브 접이식 책상 선반형 863

COUPANG

www.coupang.com

 

 

 

그리고 작은 보조 책상 버전도 있다고 하네요.

다들 구매하셔도 후회 없으실 거예요~~!!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