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샬 엠버튼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블랙앤브래스 사용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얼마전 술먹다가 혹해서 질러버린

마샬 엠버튼 블랙앤브래스 후기를 가져왔습니다!!!!

 

사고나서 배송오기까지 괜히 샀나 후회를 많이했는데

오자마자 상자를 딱 여는 순간

그런 생각은 말끔히 사라졌어요!!!!

한번 개봉해볼께요!!.

 

참고로 해외배송이라 일주일정도 걸렸습니다...

 

 

 

배송은 그렇게 막 안전하게 포장되어 있지는 않네요;;

뽁뽁이도 아니고 그냥 종이 구긴거 하나 들어있어요.

 

 

 

 

 

마샬은 브리티쉬 락 음악의 전성기 시절 영국에서 탄생한 앰프 브랜드라고 하네요.

후기를 보니까 다들 좋다고 해서 혹했어요...

특히 이 블루투스 스피커의 큰 특징은 방수와 뛰어난 내구성입니다.

방수도 된다고 하니 더 좋네요^^

 

 

 

 

 

 

분명 새것인데 상자는 찌그러진 곳도 있고

약간 여기저기 많이 치였나봐요...

그래도 본품만 문제 없으면 저는 괜찮아서 패스~

 

 

 

뜯는 곳에 양쪽으로 스티커 붙여져 있습니다^^

제거하고 개봉하세요!!

상자밑에는 정품 인증 바코드가 붙어있어요.

다들 한번씩 확인해보세요!!

 

 

 

 

위에 박스  제거하면 본품이 보입니다!

설명서도 같이 들어있네요.

 

 

 

 

본품을 들면 케이블과 사용설명서가 들어있어요!!

케이블만 들어있고 머리는 안들어 있네요;;

 

 

 

그래도 다행히 본품은 잘 싸여져 있어서 다행이네요^^

 

 

 

 

구성품은 스피커 본품, C타입케이블, 사용설명서와 가이드북이 들어있습니다.

 

 

 

 

두둥!! 드디어 개봉!!!

너무 이쁜거 아닙니까??!!!!

왜 다들 비싼 돈 주고 사는지 바로 이해가는 스피커 입니다.

 

 

 

 

색상은 그냥 블랙&화이트, 블랙앤브래스가 있는데 

저는 아무리봐도 블랙앤브래스가 너무 마음에 들어서 바로 구매했습니다.

 

 

 

 

 

마샬 엠버튼 구매하러 가기

 

 

마샬 엠버튼 앰버튼 Marshall Emberton 블랙 브래스 블루투스 스피커

COUPANG

www.coupang.com

 

 

 

 

본품의 윗부분에는 조작키가 있는데요.

좌측 버튼 블루투스 페어링 

중앙 금색 버튼을 길게 누르면 전원 켜짐/꺼짐

버튼식인데

좌우 버튼 이전 재생 다음 재생

좌 우 버튼을 길게 누르기 되감기 빨리감기

상 하 버튼은 볼륨 올리고 내리기

오른쪽은 배터리 잔량 표시입니다.

 

아무래도 한 버튼으로 여러 기능을 조작할 수 있어서 좋고

디자인도 심플해서 좋고

일석이조 아닐까요???

 

 

 

 

 

 

오른쪽에는 케이블 꽂는 곳입니다.

 

 

 

 

 

스피커의 앞 뒤 양방향으로 소리 나옵니다.

소리는 앞 뒤에서 다 나옵니다.

음질 좋아요!!! 소리 빵빵해요!!!!

 

무게는 0.7kg/ 700g 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조금 무거운 느낌인데...

3시간 충전으로도 20시간까지 사용가능합니다.

 

특히 기기 두개까지 페어링가능해서

다른기기 연결하더라고 재생이 끊기거나 하지 않습니다.

 

 

 

 

 

저는 케이스도 주문제작했어요...;;

지른김에 케이스까지 헤헿;;

케이스는 대략 4만원입니다.

이니셜은 제가 넣어달라고 한거에요!!!

 

마샬 엠버튼 구매하러가기

 

마샬 엠버튼 앰버튼 Marshall Emberton 블랙 브래스 블루투스 스피커

COUPANG

www.coupang.com

 

 

 

오른쪽에 배터리 잔량이 나오는데

배송오자마자 작동 시킨건데 반 이상은 충전되어 있습니다.

 

 

 

케이스 뒷 부분입니다.

 

 

 

 

가이드북에 한국어도 있으니

모르시는 분들은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