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후 주소변경 , 한번에 해결하세요 !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는 몇일전 이사를 해서 은행이라던지 제 주소 정보를 다 변경 해야 했었는데요 !



찾아보는 도중 좋은  팁이 있어서  알려드리려고합니다 .


이사후 주소변경 , 한번에 해결하기



일단 네이버에다가 주소변경 원클릭이라고 쳐주시고 사이트에 들어가주세요!




사이트에 들어가자마자 집주소 변경 신청하는게 있는데요 ~


본 서비스는 회원가입없이 무료로 사용할수 있다고 적혀있네요 


바로 주소 적어주면 될거같습니다~





주소를 적고 동의를 다해주시면 됩니다 !





그러면 인증을 하라고 나오는데요 


저는 핸드폰으로 인증 할ㄲㅔ요 ~~





이렇게 제휴되어있는 회사들이 다나옵니다 .


저는 제가 뭐가있는지몰라서 일단 다 체크할께요




그리고 다음을 눌러주면


이렇게 완료 된걸 볼수있습니다 !


참 쉽죠 ???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