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화중대기/통신사별] SKT KT LG 통화중 대기 설정 하는 방법!

반응형

얼마전에 제가 통화를 하고있는데 회사에서 전화가 왔습니다.

그런데 전 통화중이라 전화가 오고있는지도 몰랐습니다.

회사에서 급한전화가 온거였는데 전 그것도 모르고 신나게 친구랑 통화를 하고있었습니다 ㅠㅠ

그나마 다행인게 제가 부가서비스 중 골키퍼 라는걸 쓰고있어서 전화 끊고 부재중 통화가 와있다는걸 알았습니다.

골키퍼는 제가 통화중에 전화가 걸려오면 부재중 전화가있다고 문자를 보내주는 서비스입니다.

골키퍼는 유료입니다 ㅠㅠ 다달이 돈이 빠져나갑니다 ㅠㅠ

그래서 이번에 알아보고 찾아본게 바로 통화중 대기 서비스입니다! 물론 무료이고요!

통화중 대기는 제가 통화하는중에 상대가 전화왔을때 바로 알려주는 서비스입니다.

통화중에도 잠시 대기 시키고 걸려온 전화 받았다가 다시 기존통화로 돌아갈수있는 서비스입니다.

3사 전부다 신청이 가능합니다

제가 3사 전부 설정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SKT

고객센터 이용할 경우 : 114 또는 02-1599-0011로 전화를 하셔서 통화중 대기 신청하신다고 말씀하시면 해주십니다

통화버튼을 이용할 경우 : 통화버튼 - *68 - 통화버튼 

                         해제 : 통화버튼 - *680 통화버튼 

모바일 Tworld 앱을 이용할 경우 : 

 

 

앱을 들어가셔서 오른쪽 상단에 검색버튼 클릭

 

 

 

통화중 대기 입력 후 검색

 

 

통화중 대기 클릭

 

 

 

가입/설정 누르시면 끝!

가입하시고 해지 하실때도 같은 방법으로 들어가셔서 해지버튼!

 

KT

고객센터 이용할 경우 : 114전화를 하셔서 통화중 대기 신청하신다고 말씀하시면 해주십니다

통화버튼을 이용할 경우 : 통화버튼 - *40 - 통화버튼 

                         해제 : 통화버튼 - *400 통화버튼 

LG

고객센터 이용할 경우 : 114전화를 하셔서 통화중 대기 신청하신다고 말씀하시면 해주십니다

통화버튼을 이용할 경우 : 통화버튼 - *40 - 통화버튼 

                         해제 : 통화버튼 - *400 통화버튼 

 

설정하기 참 쉽죠?

이제부터 전화중에 전화 못받아서 욕먹을일 없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