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heic 파일 사진파일인 jpg파일로 바꾸기

반응형

 

 

아이폰 기기를 변경하면서

 

손수 하나하나씩 옮기느라 고생을 했었습니다

 

( 불필요한 파일정리할겸 연동하는 방식은 사용하지않았습니다. )

 

 

 

 

사진파일을 하나하나 씩 옮기면서 포스팅을 하려고 찍어뒀던 사진을 정리를 하면서

 

바탕화면으로 가지고왔으나... 보질 못한다. .

 

 

 

파일이 heic 로 되어있는것!!

 

 

 

찾아보니 HEIC 파일은 압축 효율을 높히느라 용량을 줄인 이미지 파일이라고 하네요

 

(기존의 사진파일보다 2배가량 저장공간을 절약할수있고 더 많은 이미지를 담을수있다고하네요)

 

 

 

그래서 그런지 스마트 폰이나 네이버 클라우드에서는 보이나 다운을 받아보니  열수가없네요 ㅎㅎ

 

 

 

 

 

제일 편하고 괜찮은 방법을 제가 찾아봤습니다

 

 

https://imazing.com/ko/heic/download/windows.

 

현재 Windows PC용 iMazing HEIC Converter를 내려받는 중입니다

Windows PC용 iMazing HEIC Converter를 다운로드하세요.

imazing.com

 

 

 

 

저는 맥 윈도우를 다 사용하나 그래도 윈도우가 아직까지는 제일 편하네요 .. (문저작업 , 포스팅 , 서핑 등등)

 

 

 

 

 

깔리고나면 아주 간단한게 파일이 나와있습니다. ㅎ

 

여기있는사진들을 그냥 바로

 

 

 

 

 

드래그 해서 올려놓으면 됩니다 ㅎㅎ..

 

(하이면 리뷰를 하기 위해 찍었던 사진 ..)

 

 

Convert 를 눌러주면 됩니다. ㅎ

 

 

 

 

 

 

 

완료된 모습

 

 

 

 

 

이제 컴퓨터로도 보이네요 ㅎㅎ

 

 

깔아두면 쓸만한 프로그램일거같습니다. 그럼 다들 수고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