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12pro max] 512GB 그래파이트 구매 개봉기 크기 솔직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디어 핸드폰을 바꿨습니다!!!

그것도 바로 아이폰 12프로 맥스로요 :)

그래서 오늘은 아이폰 12프로 맥스

개봉기와 후기를 써보겠습니다.

 

일단 구매는 쿠팡에서 그래파이트 190만원 주고 구매했습니다.

역시나 로켓배송으로 하루만에 배송왔습니다!!!

이제 로켓배송없이는 못 살아~~~

 

 

 

 

아이폰 11프로와 크기를 비교하니 조금 더 커졌네요.

아이폰 12프로의 가장 큰 특징은 베젤은 작아지고 커진 화면이라고 합니다.

또한 물에서는 따라올 폰이 없다며 업계 최고 수준의 생활 방수 기능이라고 하네요.

 

 

 

색상은 프로와 프로맥스 모두 동일합니다.

실버, 그래파이트, 골드, 퍼시픽블루 4가지 색상이고

저는 그래파이트 구매했습니다.

쉽게 말하면 회색??

 

 

 

저장용량은 총 세가지인데

128GB, 256GB, 512GB 입니다.

아무래도 용량에 따라 가격 차이가 있겠죠.

저는 512GB 구매했습니다.

 

 

 

 

동영상은 최대 20시간까지

스트리밍 할때는 최대 12시간

오디오는 최대 80시간까지 재생 가능합니다.

특히 급속 충전 20W 이상 규격의 어탭터 사용시 30분에 최대 50% 충전가능 하다가 하네요.

하지만 아이폰 12프로에는 어댑터가 들어있지 않고

케이블만 들어있어서 어댑터는 별도로 구매해야 합니다.

 

 

 

 

 

 

일단 아이폰 12프로 맥스는 모서리가 둥근 형태이고

화면은 대각선 길이 기준 169.55mm 라고 합니다.

실제로 보이는 영역은 이보다 좁다고 하네요.

 

 

 

 

 

 

 

최저가 구매하기

 

Apple 아이폰 12 Pro Max

COUPANG

www.coupang.com

 

 

 

 

 

그럼 배송온 아이폰을 개봉해 볼까요??

배송은 하루만에 왔고,

뜯자마자 상자가 영롱한게 여간 이쁜게 아니네요.

역시나 깔끔하고나!!!!

 

 

 

 

 

 

핸드폰 액정을 한번더 감싸고 있어요!!!

상자가 확실히 들은게 없어서 그런지 얇네요;;

 

 

 

 

 

 

고급스러움이 느껴집니다.

역시나 구성품에는 어댑터는 없구요.

핸드폰 본품  케이블 설명서 등이 들어 있습니다.

핸드폰이 이렇게 비싼데 어댑터를 안주다니....

 

 

 

Apple 아이폰 12 Pro Max

COUPANG

www.coupang.com

 

 

 

 

 

 

아무래도 가격이 나가기 때문에

케이스에도 신경을 써야 할 거 같습니당.

투명 케이스가 가장 잘 어울리지만

모서리 보호를 위해서라도...

옆면을 만지면 지문이 너무 많이 남아서케이스를 사용하는게 좋겠어요..

 

 

 

 

 

 

이렇게 보니 확실히 화면이 크게 느껴지네요.

실제로 보면 더 큽니다!!!

동영상 볼 맛이 좀 나겠어요 :)

 

 

 

 

 

아이폰 12프로 맥스로 찍은 사진 들 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