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드게임/루미큐브] 집에서 심심할때 하기 좋은 보드게임 트래블 루미큐브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점점 집에 있는 시간이 길어지고 있네요....

그래서 오늘은 집에서 심심할때 하기 좋은 보드게임 

'루미큐브'를 해볼까 합니당!!!!

 

약 6개월전에 비로소 해본 루미큐브

재밌더라고요!!!

맨처음에는 어떻게 하는지 몰라서 유튜브 찾아보면서

했는데 어느새 거의 마스터가 된거 같아요 :)

심지어 핸드폰에도 루미큐브 깔아서 하고 있답니당^^

너무 재미나요.

 

요즘은 어디 가지도 못하고 집에 있어야하니

그냥 하나 구매해서 집에서 하자 하고 구매했습니다.

쿠팡에서요!!!

로켓배송 없이는 못 살아요.....

 

 

 

루미큐브는 1980년 세계 보드게임에서 대상

독일 올해의 게임상을 받았다고 하네요.

루미큐브는

보드게임 하면 가장 인기 있는 게임 중 하나입니다.

제조국은 이스라엘 입니다.

 

 

 

 

 

 

 

 

 

찾아보니까 종류가 엄청 많더라고요.

무려 9가지나 있는데, 

하는 방법은 똑같지만 차이점은 타일의 모양, 크기

받침대의 모양, 크기, 모양새가 다르다던가

도대체 종류가 너무 많아서 뭐를 골라야 할지

고민이 많았습니다...

그냥 기본을 고르려고 했는데

보드게임하러 가서 보니까 기본은 너무 상자도 크고

상자도 쉽게 찢어 지는거 같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루미큐브 '트래블' 로 결정했습니다.

 

 

 

 

 

 

물론 배송은 하루만에 왔습니다.

저는 보관함이 좀 튼튼했으면 했고,

작으면 어디 놀러가거나 할때 쉽게 가져 갈 수 있겠다 해서 

'트래블' 로 결정했습니다.

겉에 상자가 한겹있고 꺼내면 철제 보관함입니다.

 

 

 

 

 

 

작은 통 안에 알차게 잘 들어있어요!!!!

조금 작긴 하지만요...

내용물은 타일, 받침대 4개, 모래시계, 설명서 입니다.

오자마자 한판 해보려고 봉투 뜯었어요...

아무래도 봉투에 들어있어서

정리할때 조금 불편합니다.

 

 

 

루미큐브 구매하기

 

코드코드 루미큐브 트래블 보드게임

COUPANG

www.coupang.com

 

 

 

 

 

 

설명서는 영어버전과 한글 버전 

두장이 동봉되어 있습니다.

영어는 사실 저에게는 필요 없어요....

설명이 상세히 잘 나와있지만 유튜브 보고 하면

더 이해하기 쉽습니다.

게임은 해볼 수록 실력이 향상 되니까

계속 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겠습니다.

 

 

 

 

 

 

 

받침대 뒤에 두개의 다리가 있는데

펼쳐 주기만 하면 됩니다.

받침대는 약 17cm 정도 됩니다.

 

 

 

 

 

 

 

 

타일은 진짜 조그마합니다.

타일의 크기는 가로 2cm , 세로는 2.5cm 가량 됩니다.

 

 

 

 

 

 

 

 

조그마한게 저는 만족합니다.

여행가서 하기 딱 좋을 거 같아요!!!

오자마자 4시간 동안 했습니다.

한번 빠져들면 빠져나올 수 없는 무한 재미라고 하더니

맞네요...

오랜만에 머리 썼더니 뿌듯합니당

루미큐브 트래블 자리 차지도 안하고

저는 만족합니다 :)

 

 

 

루미큐브 구매하러 가기

 

코드코드 루미큐브 트래블 보드게임

COUPANG

www.coupang.com

 

 

사진 출처 쿠팡 루미큐브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