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돈까스] 서대문 돈까스 생선까스 맛집 정동돈까스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대문역에 볼일이 있어 갔다가

맛집을 찾아 이리저리 배회하던 끝에

돈가스를 먹기로 해서

정동 돈까스로 결정했습니다.

 

점심시간쯤 되니 직장인들이 굉장히 많더라고요!!!

다들 어디 맛있는 곳으로 들어가나 보니

그런 곳은 이미 만석....

 

그래서 바로 눈에 띄는 정동 돈가스로 들어갔습니다.

 

가게 외관입니다.

2층을 되어있는데 저는 1층만 있는 줄 알고

사람이 없길래 그냥 들어갔어요.

 

 

가게 내부입니다.

들어가서 보니 2층이였습니다...

이미 2층은 만석이여서 올라가 보지는 못했어요.

제가 갔을 때는 아무도 없었는데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계속 들어오더라고요.

 

1층에는 총 3 테이블이 있고,

모두 4인석입니다.

그런데 하필 제가 앉은 곳이 주방 바로 옆이라서

조금 그랬어요...

너무 오픈 주방이라 뭐든지 다 보여요ㅠㅠ

 

 

 

 

메뉴판입니다.

신기하게 계절 신 메뉴에 뼈다귀 해장국이 있네요 :)

저는 둘이 가서 정식하나 김치볶음밥 세트 하나 어묵 가락국수 하나 주문했습니다.

같이 간 친구가 생선가스 킬러라

저는 돈가스 킬러 ;)

 

 

 

 

 

저는 처음에 일식 돈가스인 줄 알았는데

알고 보니 경양식이었어요.

주문하면 수프와 빵을 주십니다.

구운 빵 안에 딸기잼 발려 있어서 맛있어요 ^^

모두가 아는 그런 맛있는 맛

 

반찬은 깍두기와 쌈장을 주시는데

아마도 돈가스 나올 때 고추가 같이 나오는 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참고로 물은 시원한 보리차입니다.

맛있어요. 물이

 

 

 

 

 

 

역시나 제 생각대로 고추가 같이 나왔네요.

 

큰 접시에 있는 게 정식이고

돈가스 한 덩이 생선까스 큰거 한덩이 작은거 한덩이 

밥 , 옥수수, 야채샐러드, 단무지, 고추 구성입니다.

 

김치볶음밥 세트에 포함된 작은 덩어리에 돈가스도 있고요.

정식에 나오는 돈가스 크기나 김치볶음밥 세트에 나오는 돈가스나 크기는 비슷비슷합니다.

 

어묵국수에는 유부 파 어묵 구성이고

달걀 반쪽까지!!!

어묵 양이 굉장히 양이 푸짐해요.

 

 

식탁보가 레트로 감성이네요^^

먹는데 쿠팡 이츠, 배달의 민족 주문이 상당히 많이 들어오더라고요.

엄청 인기 있는 가게인가 봐요.

 

 

 

 

 

 

 

맛은 굉장히 제 입맛에 잘 맞았어요.

맛있더라고요!!

옆에 오신 분들도 다들 잘 드시고

대체적으로 맛은 좋습니다!!

 

 

 

 

 

먹다가 조금 느끼해서 

콜라도 주문했어요.

콜라는 190ml 2천 원입니다.

 

 

하지만 주문하면 계속 사장님이 2층을

오르락내리락하셔서 조금 힘드실 거 같더라고요...

뭐 주문하면 자꾸 2층으로 올라갔다가 내려오셔서...

 

맛은 괜찮았지만 가게는 그렇게 깨끗한 편은 아닙니다.

2층은 안 가봤지만 2층이 더 괜찮을 거 같네요.

 

 

 

 

*서대문 정동 돈가스

주소: 서울 중구 정동길 10-1 1,2층

지번: 정동 27-4

전화번호: 070-8866-2296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