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광/고기맛집] 불광역 7번출구 항정살 삼겹살 고기맛집 엉터리집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진짜 오랜만에 외식을 했어요.

고기가 너무 먹고 싶어서 말이죠...

매번 불광역에 내릴때 마다 가보고 싶었는데

드디어 가보게 되었습니다!!!!

 

 

 

 

 

 

불광역 7번출구로 나오면 바로 있어요.

상호명은 '엉터리집' 입니다.

7번 출구로 나와서 냄새를 따라가면 나와요 :)

그만큼 냄새가 장난 아니에요!!

 

 

 

 

 

 

21시까지 먹을 수 있어서

저는 18시 방문했어요.

사람들이 그렇게 많지 않았는데 먹다가

고개 돌려 보니 어느새 꽉 차 있더라고요.

빈자리가 하나도 없었어요!!

 

계산대 쪽에서 직접 정육 하시더라고요.

문 앞에는 냉장중인 고기를 확인할 수 있어요.

코로나로 포장 판매도 실시하고 있어요.

매장에서 주는 반찬도 같이 포장된다고 하네요.

2인분에 24000원입니다.

 

 

 

 

 

 

저는 4명이서 가서

항정살 삼겹살 모둠 4인분 주문했어요.

버섯도 3개 같이 나옵니다.

 

 

 

 

 

 

항정살 삼겹살 800g 먹고 조금 모자라서 400g 더 주문했어어요.

이건 항정살 삼겹살 모둠 400g입니다.

400g에는 버섯 하나 같이 나오더라고요.

800g은 저거의 두배입니다.

 

 

 

 

 

기본 상차림은 파절이, 김치, 콩나물

쌈장, 기름장, 마늘, 상추, 고추

제가 제일 좋아하는 동치미까지!!!!!

 

 

 

주문을 하고 나면

오셔서 콩나물이랑 파절이 김치까지 다 올려주십니다.

저는 고기는 고기만 먹는 스타일이라

그냥 그랬어요.

판이 비스듬하게 되어 있어서 고기 기름이 내려가면서

노릇노릇 익긴 하더라고요.

 

 

 

 

 

오랜만에 먹어서 맛은 있었는데

생각보다 막 엄청 맛있다는 아니었던 거 같아요.

다음에는 그냥 삼겹살 시켜서 먹어봐야겠어요.

모둠이 그냥 그렇더라고요.

 

그리고 공깃밥을 시키면 미역 된장국 한 그릇 같이 주십니다.

메뉴에 된장국은 따로 없어요.

 

좋은 점은 고기 먹으면 약간 느끼하고 물릴 때가 있는데

그때 동치미 국물 한입 하면 그냥 리셋돼서 다시 먹을 수 있어요!!!

불판 닦아달라고 하면 불판을 갈아주시니 참고하세요.

 

 

 

*엉터리 집

영업시간: 15:00 ~ 23:30

전화번호: 02-387-2841

주소: 서울 은평구 불광로 27

불광역 7번 출구 20m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