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번/테라스카페] 은평구 녹번역 테라스카페 브런치 맛집 37.5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점차 점차 따뜻해지고 있네요.

오늘 창문을 열어보니 날씨가 너무 좋아 

어디든 가고 싶더라고요.

너무 멀리는 말고.....

오랜만에 콧바람 좀 만끽하고 싶어서....

 

찾아보니 집 근처에 좋은 카페가 있어서 가보기로 했습니다.

 

 

바로 이곳입니다.

녹번역에서 그렇게 멀지 않아요!!!

녹번역 1번 출구로 나와서 200m 걸으면 나옵니다.

 

 

 

미드스퀘어라는 건물 8층입니다.

아마도 오피스텔인것 같아요.

지하에 AT마트라고 있는데 

거기서 5만원 이상 결제하면 37.5 식사 메뉴 10% 할인 해줍니다.

 

 

 

 

야외 테라스가 장난아니게 예쁘고 넓습니다.

그냥 가슴이 뻥 뚫릴 거 같네요!!!

옆에 텐트도 있는데 

텐트 안에서도 식사가 가능합니다.

밑에 전기 장판이랑 난방이 다 된다고 해서

따뜻하고 좋을거 같았어요 :)

 

경치가 좋아서 야외에서 식사하면

더할나위없이 행복하겠어요.

뷰 맛집입니다!!!!!

 

 

 

저는 16시 40분쯤 방문했는데

점심 식사 하던 손님 두테이블 정도 있었고

조용하니 좋았습니다.

 

들어가자마자 체온체크와 QR코드 스캔하고

식사 주문은 17시부터 가능하다고 해서

앉아서 기다렸어요.

 

16시부터 17시까지 브레이크 타임이라고 하네요..

 

내부가 화이트톤으로 깔끔하고 고급집니다.

관리를 잘 하시는거 같은 느낌이 팍팍 들어요.

 

 

 

 

17시가 되니 메뉴판을 가져다 주셔서

일단 마실 거 먼저 주문했어요.

아이스아메리카노와 카모마일 티!!!!!

 

커피는 최상급의 아라비카 100% 유기농 고급 원두를

전문 바리스타를 통해 추출한다고 합니다 

저는 커피는 잘 몰라서...

 

특히 식사 메뉴 주문시 아메리카노나 카페라떼는 1500원 할인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목이 너무 말라서 급하게 마시다가

생각나서 급하게 찍었네요;;

카모마일 티 잔이 굉장히 무거워요.

뜨거운데 무겁고...

 

 

 

 

 

명란 오일 파스타는

네 그냥 딱 오일 파스타 맛이에요.

명란은 위에 조금 올라가져 있네요.

파스타안에 새우, 오징어, 가리비 들어가 있고

생각보다 새우가 많이 들어가 있었어요.

 

다음엔 다른 파스타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먹다가 배가 고파서 음식도 시켰습니당.

뭐를 먹으면 좋을까 하다가

아란치니 떡볶이와 명란 오일 파스타 주문했어요.

떡볶이는 12900원, 명란 오일파스타 14900원 입니다.

 

떡볶이는 생각보다 양이 꽤 있었어요.

떡, 어묵, 깻잎 들어가 있고

떡볶이 위에 아란치니 올라가져 있어요!!!

 

반찬은 비트가 나오는데

제 입맛에는 그냥 써요... 많이 썼어요....

 

 

 

 

아란치니 다들 생소하실 수도 있는데

아란치니는 주먹밥과 비슷한 요리인데

겉에 빵가루를 묻혀서 기름에 튀기거나 굽는 걸 말합니다.

보통 고기 소스인 라구나 토마토 소스를 뿌리고 모자렐라 치즈를 뿌리는데

여기는 떡볶이와 접목을 시켰네요.

 

나오자마자 반으로 갈랐더니 치즈도 쭉쭉늘어나니

맛이 좋았어요.

밥이 흑미밥이더라고요.

 

메뉴판에 보니

최상급 재료로 정성 가득 홈메이드 식사를 추구하신다고 하더니

맞는거 같네요 :)

 

 

 

대체적으로 카페가 넓고 깨끗하고 예뻐요!!!

특히 분위기 있어서 좋은 사람들과 함께 가서

시간 보내면 더욱 더 좋겠어요 :)

다음에도 재방문해서 고기!!! 스테이크 먹어봐야겠어요!!!!!

다들 한번씩 가보시길 추천합니다.

후회는 안하실거예요!

 

 

 

 

 

* 37.5 녹번

영업시간: 9:30~ 20:30

주소: 서울 은평구 통일로 636 미드스퀘어 8층

16~17시 브레이크 타임

전화번호: 02-6952-3705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