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방송용 마이크 추천 조이트론 노이즈캔슬링 USB 마이크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유튜브 / 인터넷 방송 / 화상회의 등  컴퓨터로 사람들과 만나는 시간이 길어졌는데요.

그에 따라 마이크 / 방송용 캠을 필요로 하는 사람들이 많아졌어요.

 

저는 이번에 화상 회의를 주최해야 해서 웹 캠과 마이크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물론 비싼것들도 많지만 저는 가격대비 가성비를 생각해 구매했습니다.

 

 

제가 이번에 구매한 마이크는 프로페셔널 구즈넥 마이크 GM50U 입니다.

 

 

 

 

제가 구매한 프로페셔널 구즈넥 마이크 GM50U는 쿠팡에서 로켓배송으로 구매했습니다.

현재 상품평이 1000개가 넘을 정도로 인기 있는 제품이더라구요!!!

상품평을 보니 포장이 너무 깔끔하다고 마음에 든다고 하는 사람들이 많아 포장이 좋아봤자 아닌가 했는데

확실히 깔끔하게 잘 정돈되어 있어서 좋았어요!!

 

많은 분들이 유튜브 / 구글 클래스룸 / 줌 / 디스코드 / 마이크로팀즈 등에서 아주 유용하게 사용중이라고 하네요.

 

 

 

 

구성품은 패키지 / 마이크 BASS + 마이크 카트리지 / 전용 케이블 / 윈드 실드(마이크 커버) / 설명서 입니다.

 

제가 이 마이크를 구매하게 된 가장 큰 이유는 윈드 실드가 포함되어 있어서에요!

마이크의 잡 소리를 막아줘서 조금 더 깨끗한 소리를 낸다고 해요.

특히 ㅍ,ㅎ, ㅊ, ㅋ 발음을 할 때 소리가 깨지는 마이크가 있는데 윈드 실드가 있다면 조금 덜 하다고 해서 바로 결정했어요.

 

또한 전원 방식이 아닌 USB 방식으로 연결만 하면 자동으로 인식이 된다고 합니다.

 

 

방송용 마이크 보러가기

 

조이트론 노이즈캔슬링 방송용 USB 마이크

COUPANG

www.coupang.com

 

 

 

 

 

 

마이크 본체 부분을 보면  제일 위 상단 동그라미 부분 부터 터치센터 (LED ON / OFF)

두번째 부분은 에코 조절

세번재 부분은 볼륨 조절

MUTE 음소거 

측면 부분에는 3.5MM 잭 연결 부분이 있습니다.

 

 

3.5mm 모니터링 단자에는 이어폰 또는 헤드폰을 이용해서 녹음 결과물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 할 수 있습니다.

특히 마이크 볼륨 조절/ 에코 조절이 가능해서 상황에 맞게 조절이 가능해요.

 

터치센서를 통해 마이크 본체 부분의 불빛을 ON/OFF 할 수 있습니다. (불빛은 순차적으로 무지개빛으로 변화합니다.)

 

 

마이크 보러가기

 

조이트론 노이즈캔슬링 방송용 USB 마이크

COUPANG

www.coupang.com

 

 

 

 

 

본체와 조립은 어려울게 전혀 없어요. 마이크를 본체에 결합해 돌리면 끝입니다! 엄청 간단하죠?

사실 조립이라고 말하는 것도 웃기네요;;

 

다양한 각도 조절에 최적화 되어 있어 원하는 각도로 조절이 가능합니다.

마이크 길이는 34cm 입니다.

전원을 켜게 되면 마이크 헤드 부분에 빨간색 불빛이 들어오는데 MUTE 시 마이크 LED가 꺼집니다.

 

마이크는 단일 지향성 고감도 마이크로 주변 소음을 최소화하고 작은 소리조차도 세밀한 표현이 가능해

상대방에서 나의 목소리를 깨끗하게 전달이 가능합니다.

 

시험 해본 결과 노트북으로 마이크 없이 말을 하는것 보다 확실히 마이크를 사용하니

소리 전달이 깔끔하니 훨씬 다들 잘 들리고 듣기 편하고 합니다.

 

 

마무리 해보자면 딱히 단점이라고 할게 없는 느낌입니다.

가격 대비 성능이 아주 좋아요. 굉장히 만족스럽습니다.

4만원 제품도 이정도인데 더 높은 금액대의 제품은 어떨지 너무 궁금하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