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팟 프로 2 케이스 추천 엘라고 케이스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사전 예약해서 받은 에어팟 프로2!!

또 흠집나면 안되잖아요? 바로 케이스 구매해줘야죠!

제가 이번에 구매한 제품은 엘라고 제품입니다.

 

일전에 에어팟2 사용할 때도 엘라고 케이스를 사용했는데

덕분에 흠집도 안나고 실리콘 재질이라 더러워져도 닦으면 되니까 좋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도 엘라고 제품으로 구매했습니다.

 

 

 

 

집 앞에 웬 주황색 봉투가 있어서 쓰레기 인가 했더니 택배더라구요.

상자에 올 줄 알았는데 봉투에 왔네요.

 

 

 

상자가 아니라 봉투에 와서 그런지 에어팟 상자는 조금 찌그러져 있었어요.

저는 그런거 별 신경쓰지 않아서 바로 오픈합니다.

 

이번에 구매한 제품은 에어팟 프로 2 실리콘 행 케이스(일체형) 입니다.

구매한 색상은 라벤더 와 블랙입니다.

 

위에 더스크 가드는 증정품입니다.

 

 

 

 

블랙과 라벤더 모두 같은 제품인데 겉 상자가 달라서

순간 잘못 왔나 했는데 열어보니 같은 제품이였어요. 휴...

 

저는 보통 뭐든 블랙을 구매하는데 이번에 큰 마음 먹고 

에어팟 프로 2 구매한 김에 좋아하는 보라색(라벤더) 로 구매했어요.

기분전환 해줘야죠. 또 에어팟 사전 예약해서 구매했으니...

 

출처 엘라고 공홈

 

 

색상은 총 9개로 구성되어 있고 약간의 파스텔 톤으로 되어 있어요.

 

 

엘라고 에어팟 프로 2 보러가기

 

엘라고 에어팟프로2 실리콘 케이스

COUPANG

www.coupang.com

 

 

 

패키지 구성품은

에어팟 프로 2 실리콘 케이스(본품) / 겔 테이프 / 카라비너 입니다.

 

조금 어려운데 겔 테이프는 케이스 안쪽 부분에 부착해 뚜껑 부분이 움직이지 않도록

붙여주는 테이프 입니다.

카라비너는 쉽게 말해 고리(스트랩) 입니다.

 

 

 

 

이게 바로 겔 테이프 입니다.

뒷쪽에는 어떻게 사용해야 하는지 자세히 나와 있으니 참고 하시면 되겠습니다.

 

블랙 색상도 열어보니 깔끔하니 이쁘더라고요.

라벤더 사용하다가 질리면 블랙이랑 번갈아 가면서 사용하려고 합니다!!

 

 

 

 

짜잔!

케이스 장착한 모습이에요.

일단 한번 씌워 본 거라 조금 들뜬 현상이 있었어요.

실제로 저렇게 빈틈이 생기지는 않습니다!!

 

 

 

저는 케이스를 일부러 일체형으로 구매했어요.

일체형이 아니면 뚜껑 부분을 분실할 위험성도 있구요.

 

케이스의 힌지 부분은 내구성이 뛰어나서 떨어지지 않는다고 해요.

힌지는 케이스의 상단 부분과 하단 부분을 이어 주는 부분이에요!

 

제품의 하단 충전 부분은 더스크 캡으로 되어 있어 

먼지 등으로 부터 보호 할 수 있어요.

일전에 사용했던 케이스에서 더스트 캡 부분을 모르고 잡아 당겼더니 찢어지더라고요. 

이 부분은 조금 조심해야 할 거 같아요.

 

 

엘라고 에어팟 프로 2 케이스 보러가기

 

엘라고 에어팟프로2 실리콘 행 케이스 (7색상)

COUPANG

www.coupang.com

 

 

 

 

짠! 카라비너까지 장착한 모습이에요.

어떤가요? 영롱한 보라빛 너무 이쁘네요.

이번에 처음으로 밝은 빛으로 구매해봤는데 진작 밝은 색도 사용해볼 걸 그랬네요.

그래도 뭐니뭐니 해도 저는 블랙이 때도 안타고 좋은거 같아요...

 

 

 

증정품으로 주신 철가루 보호 필름도 한번 붙여 봤어요.

예전에는 아예 제품 전체가 씌워져 있는 케이스를 사용했더니 철가루도 안 묻고 

너무 좋았는데, 이번에는 어떻게 될지 한번 봐야겠어요.

 

맨처음에 제품과 케이스가 딱 맞지 않는 핏이였는데

여찌저찌 조금 땡겨서 케이스 씌워보니 딱 맞더라고요.

조금 힘을 줘서 땡기면 제품에 딱 맞게 씌워지니 불량이라고 생각하지 마시고 조금 땡겨서 씌워보세요!!

(댓글 보니 하나도 안맞는다고 불량이라는 말이 많더라구요...)

 

 

일주일 사용 결과 아직까지는 굉장히 만족스러워요.

실리콘이라 부들부들 하지만 또 미끄러지지 않고 더러워지면 물티슈로 바로 닦을 수 있으니 너무 좋아요.

에어팟 프로 2 케이스 고민이신 분들 엘라고 제품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