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메타그린슬림 내돈내산 후기

반응형

메타그린 슬림 내돈내산 찐 후기 입니다.

 

안녕하세요.

점점 추워질수록 두꺼운 옷을 입게 되니 자연스럽게 먹는게 늘더라고요.

이대로는 안되겠다고 생각해 식단을 시작했어요.

(요즘은 월드컵으로 치킨을 많이 먹었습니다........)

식단이라고 해봤자 닭가슴살 볶음밥, 닭가슴살, 샐러드 이지만요.

 

여기에 조금 더 버프를 받으면 좋겠다 생각해서

여기 저기 찾아보니 금액도 착하고 너무 몸에도 해롭지 않은 

메타그린슬림이라는 체지방 관리하는 건강기능식품을 찾았어요.

 

그럼 메타그린슬림 후기 바로 가겠습니다.

 

 

 

저는 쿠팡에서 주문했고, 로켓배송으로 하루만에 받았습니다.

한달 먹어보고 추후 재구매 여부를 결정하려고 일단 90정으로 구매했습니다.

11월29일 기준 쿠팡 90알 23500원 구매했습니다.

90정 / 105정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메타그린슬림 섭취방법

 

 

메타그린은 1일 1회, 1회 3정을 섭취해야 합니다.

1정이나 2정 먹는것은 많이 봤는데 3정은 저는 처음 보는거 같네요.

설명서 어디에도 언제 먹어야 하는지 써있지는 않아서 난감했는데,

찾아보니 식사 후에 섭취해야 한다고 하네요.

공복에 먹으면 속이 쓰린 현상이 발생될 수 있다고 합니다.

 

 

메타그린 슬림의 주 원료는 녹차추출물입니다.

녹차 유래 성분 90% 이상 함유되어 있다고 하네요.

녹차추출물은 항산화, 체지방 감소,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하지만 카페인이 함유되어 있어 초조감,불면 등을 나타낼 수 있다고 하니 예민하신 분들은 꼭 성분표를 확인하시고

섭취하시는것이 좋겠습니다.

 

 

메타그린슬림 비건 인증

 

 

 

 

찾아보니 병에  한번에 들어있는 종류도 있고, 한 포씩 개별로 포장되어 있는 것도 있더라고요.

어디 나갈때 챙겨야 할때는 한포씩 들어있는 것도 유용할 거 같지만

저는 집에서만 챙겨 먹을 거기 때문에 아예 통으로 구매했습니다.

 

 

 

겉 상자에는 다 한글로 되어 있더니, 약 병에는 순 영어로 되어 있네요...

메타그린슬림 상세페이지를 보니 순하고 안심 다이어트를 추구합니다 라고 되어 있던데

그 문구가 저를 끌여들였던거 같아요.

 

색소 코팅, 첨가물을 사용하지 않았고,

국내 최초 비건 인증까지 받았다고 하니 비건이신 분들도 마음 놓고 섭취하실 수 있겠어요!

 

 

어느 때 섭취하는것이 좋을까?

 

 

 

 

1일 1회, 1회 3정을 먹으면 되는데

고열량, 고지방 음식을 섭취할 때

야식이나 늦은 시간 식사 후에 

고칼고리 간식 섭취 후 

다이어트 시 , 식이관리가 필요할 때

여행지에서 체지방 관리가 필요할 때

365일 건강한 다이어트를 원할 떄

평소 회식과 모임이 잦아 체증 증가가 걱정될 때

바디 라인 관리를 위해 체지방 관리가 필요할 때

일상 생활속 체지방 콜레스테롤 건강이 걱정 될 때 섭취하라고 하네요.

 

 

인체실험 적용 결과 

허리둘레, 피하지방, 복주 지방 등의 감소를 입증했다고 합니다.

결과물이 있어야 사람들이 믿겠죠??

 

 

 

메타그린슬림 후기

 

 

 

 

제가 메타그린슬림을 구매한 이유중 하나가 바로 알약의 크기 입니다.

저는 평소에 알약 크기가 너무 커 비타민도 안먹는 사람인데,

알약 크기가 작다는 후기를 보고 바로 마음 먹었어요.

보는거 보다 바로 경험해봐야 직성이 풀리잖아요?!

 

아마도 알약 크기가 작아 3정을 먹어야 하는게 아닐까 생각이 들 정도로

크기가 작습니다. (그렇다고 엄청 작은거는 아니에요...)

저같은 사람에게 아주 안성맞춤인 크기랄까요?!

그만큼 목넘김이 아주 편안해요.

 

일주일 이상 먹어본 결과 

아침에 화장실을 엄청 잘 갑니다.

물론 개개인마다 차이가 있겠지만, 살이 덜 찌는 느낌이 들어요.

그렇게 믿고 싶은 거 일 수 있겠지만...

살을 안찌게 도와주는 게 아니라 덜 찌게 만들어주는 거니 

일단은 확실히 효과는 있는거 같습니다.

저는 앞으로 꾸준히 한번 먹어볼 예정이에요.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