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스타일 오토바이 무선충전기 추천! 6번째 구입중!(feat.배달대행 배민 쿠팡)

반응형

 

날이 추워지면서 다시 배달하시는 분들의 성수기가 시작된 거 같습니다. 사람들이 요즘 들어 본업 외 다른 부업거리를 관심 있어들 하는데요, 누구나 쉽게 할 수 있고 접근성이 좋은 배달일을 먼저들 해보는 거 같습니다.

 

저역시도 배달일을 해봤었고, 스쿠터 타는 것도 좋아해서 여러 가지 장비욕심이있었는데요. 오늘은 오토바이 무선충전기에대해서 간단하게 추천드려볼까합니다. 이전에도 포스팅한글이있는데 이글도한번 참고해보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배달대행용 거치대 , 무선거치대 내돈내산 후기_쿠팡이츠 배민커넥트

안녕하세요 ~ 요즘 은 N잡 시대라고 하는데요 ! 요즘에는 하나쯤 부업을 안해본 사람은 없을거라고 생각이 듭니다. 그중에셔 요즘 제일 핫한 쿠팡이츠, 배민커넥트를 저도 요즘 열심히 하고 있는

papajuns.tistory.com

 

 

여러가지 오토바이를 기변들을 해가면서, 사용을 하는데요 전반적으로 만족하고 또한 비 오는 날에도 무선충전이 되어서 선이 필요 없는 장점이  있습니다.

 

 

 

무선충전기 보러 가기

 

 

1. 왜 무선인충전기 인가?

 

무선충전기 장착 모습

 

 

장시간 오토바이를 타야 하거나 내비게이션을 보기위해서라도 우리는 휴대폰 거치대가 필요합니다.

하지만 네비게이션을 틀다보면, 혹은 날이 추워지다 보면 휴대폰 배터리가 빨리 소모되기 마련입니다.

 

그러면 우리는 충전을 해주어야 하는데 보통 여러 가지 방법의 충전 방법이 있습니다.

 

1. 자석 충전 거치대

2. 무선충전 거치대(위에 사진)

3. 유선충전 거지 대

 

일단 유선충전거치대는 장거리 운행을 하시 거나, 가정용이나 혹은 레저용으로 사용할 때는 딱히 불편함을 느끼지 못합니다. 

 

하지만 내렸다 탔다를 자주 반복하시거나, 단거리로 운행을 하시는 분들에게는 휴대폰 탈부착에 편의성이 있어야 하기 때문에 3번의 유선충전 거치대는 다소 불편하수 있습니다.

 

2. 외관모습

 

 

외관모습도 깔끔하고 좋습니다. 자석 충전거치대는 편리성은 있지만, 휴대폰에 자석 케이스가 있어야 하고 여러 사람들이 사용하기에는 호환의 문제가 (개개인마다 자석케이스가 있어야 함) 있을 수 있어서 해당 부분에 대해서는 확실히 유리합니다.

 

나름 견고해서 현재까지 1년 정도 운행하고 있는 스쿠터도 아직까지 충전이 잘되고 있는 걸 확인하고 있습니다 (넥쏘)

 

방수 기는도 있어서 비 오는 날에는 휴대폰 방수케이스를 부착하고 사용하면 무선충전에 큰 어려움이 없습니다.

 

3. 탈부착 편리성?

 

 

 

옆에 레버만  간단하게 돌려주면 되기 때문에 탈부착에 크게 문제가 없습니다. 실제로 해당 거치대로도 쿠팡이츠나 배민커넥트 업무 수행 시에도 딱히 불편함을 느끼지 못했고, 해당 거치대이기 때문에 배달통만 없게 되면 레저용 오토바이로도 사용이 가능해서 편리합니다. 다른 사람들이 해당 오토바이를 사용하더라도 무선충전이 되면 다 사용이 가능하기에 더욱더 편리했습니다.

 

마치며

 

오늘은 이렇게 무선충전 거치대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오토바이를 꾸미거나 여러 기기의 욕심이 있는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충전기입니다. 외관도 괜찮고 사용성도 편리해서 아마 한번 사요 하시면 계속 사용할 거라고 생각이 듭니다.

 

오토바이 무선충전기 보러 가기

 

감사합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