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림 TOPTEN 신림 양궁장 다녀왔어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힘든 삶에 스트레스 해소를 하기 위하여

처음으로 도전해 보는 

실내 양궁장에 다녀왔습니다 !!

 

 

 

 

양궁장에 들어가기 직전 !!

 

 

사격은 많이 해 봤어도 양궁은

처음이였습니다 !

 

 

 

카운터 옆엔 다트도 있었습니다 

다 제가 좋아하는 게임들 ^ㅇ^!!! 

 

 

여기에서 중요한 것은

양궁을 처음 해 보는 사람들을 위해

강습을 해 주십니다 

(물론 유료)

 

 

 

저도 강습을 받았습니다  ͡° ͜ʖ ͡° 

 

 

 

이 곳에서 강습을 필요로 하시는 분들과 함께 받았습니다

 

사진은 찍었지만 얼굴이 많이 나와 올리지 아니하도록 하겠슴..

 

생각보다 양궁 장비들이 너무 무겁습니다

여자 분들은 게임 끝나면 엄청 난 알이 베길 것으로 예상됩니다..

 

 

 

 

 

 

 

 

양궁을 하기 위해

장비를 다 차고 체험이 아닌 실전 게임으로 가서

 

 

여자친구와 내기를 했습니다

(저는 제가 이길 게임만 합니다^^)

 

 

 

 

이 정도는 평타는 간 것 같습니다 ^^

물론 제가 이겼겠죠!!? ͡

(당연히 이겼죠 ! ᕦ(ò_óˇ)ᕤ 신납니다!!)

 

 

 

아까도 말 했듯이 장비가 너무 무겁습니다,,ㅠㅠ

 

여자친구는 왼쪽 몸 못 쓴다고 하네요 ,,,(마비)

 

 

다음에 또 갈지 모르겠네요 ,,저는 재밌었는데..

 

 

그럼 이만...

 

 

 

 

 

위치는

 

세븐일레븐 골목길 (?) 로 들어가셔서 3층 보시면 보입니당!!!

 

 

 

 

아까도 말 했듯이 장비가 너무 무겁습니다,,ㅠㅠ

 

여자친구는 왼쪽 몸 못 쓴다고 하네요 ,,,

 

 

다음에 또 갈지 모르겠네요 ,,저는 재밌었는데..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