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X]스파이더맨 : 파 프롬 홈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요즘 핫(HOOOOOT)한 영화 스파이더맨 보고 왔습니다!!!

 

불매 운동중인 일본의 소니픽쳐스 스파이더맨ㅠㅠ,,이지만~

 

 

저는 마블, 히어로 영화 참 좋아하는데요~~

 

 

그 중에서도 !

 

 

스파이더맨을 가장 좋아합니다 ㅇ0ㅇ !

 

 

 

 

7/6 (토)에 갔지만 

 

지금에서야 후기를 남기네요ㅠㅠ

 

 

우와 정말 평점이 어마어마 합니다,,,!

 

주변에서도, 저도 기대를 많이 하고 봤던영화!!!

 

 

 

 

 

 

 

그래서 그런지 

 

저는 ...

 

 

★★★☆☆ 3점 정도 되는 것 같습니다,,

 

 

생각 대로 흘러가는 대본..

 앗 !

 

쿠키영상은 무려 2개나 있습니다

 

영화가 끝나도 

불을 켜주지 않더라구요

마치 뭔가를(또 나올 것이다~)알려주듯,,,

2번째 쿠키 영상

매~~~~~~~~우 늦게 나와서 집에 갈 뻔 했네요ㅎ,,,

 

 

쿠키영상을 본 후

다음 스파이더맨 시리즈가 조금 더 기대됩니다 !!!

 

 

 

10대의 스파이더맨(피터 파크)역 으로 잘 어울리는 톰 홀랜드 !!!

주인공 이죵~

 

 

 

 

 

"가자 , 피터! 찌리릿 "

 

 

 

 

 

 

ㅋㅋㅋ또 다른 후기로 뵐게요~~~~~~~~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