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몰에서 젤리투명 카드 폰케이스를 샀어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한가로운 토요일 주말

 

날씨가 아주 좋네요 ㅎㅎ

 

 

 

 

카페에 와서 블로그 포스팅 중이랍니당!!

 

 

(얼마전에산 블루투스 키보드)

 

 

 

자 오늘 포스팅 할건!

 

 

바로 폰케이스 입니다!!!

 

 

 

 

 

 

여름에는 지갑들고다니기가 너무 귀찮고그래서 

휴대폰뒤에 카드를 넣고 다니는데요 

 

좋은 케이스를 찾던도중

 

가격도 무난하고 특히 제가좋아 하는 투명!!!

 

 

케이스를 하나 구매했습니다

 

 

 

짜잔~ 아이몰에서 택배가 왔어요

 

얼른 뜯어보겠습니다

 

 

굉장히 심플하죠??

 

 

젤리 투명 카드 케이스 입니다~!

 

 

저는두개사서 13,800원이 나왔는데요

 

제폰은 아이폰 x 실버 인데 투명에 카드를 끼우면 예쁠거 같더라구요 ㅎ

 

 

 

장착한 모습입니다

 

사진이좀 이상하게 찍혀서 골드로 보이네요 ㅎㅎ;;

 

실버 입니다 ㅎㅎ

 

 

짜라잔 !! 카드를 끼웠습니다 ㅎㅎ

 

 

휴대폰 색이랑 맞추려면 현대 제로카드 도 이쁠거같은데요 ㅎㅎ

 

여름에 지갑없이 간편하게 들고다녀보세요~~

 

 

다들 주말 잘보내세용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